도형 바로 알기 초등 수학 1-2 (2024년용) - 직관력과 입체적 사고력을 잡아라 초등 도형 바로 알기 (2024년)
미래엔 교육콘텐츠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19년 8월
평점 :
절판


도형을 생각하면 쉽다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고학년을 키워보니 절대로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도형의 기초가 잡혀야 고학년때 도형에서 문제가 없는 것 같아요.

                          

미래엔 도형 바로 알기랍니다.

도형을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도형문제집이예요.

                              

네모, 세모, 동그라미 모양과 친해지기

어느 도형이 겹쳐져서 생긴 그림자인지 도형을 유추하여 찾아보아요.

이건 식은죽 먹기람서 쓱쓱 풀어주었네요. ㅎㅎ

                      

같은 모양은 같은 색으로 색칠을 하는데,

울 딸램씨 비슷한 색 찾아서 대~~충 색칠을 해주었네요. ㅎㅎ

꼼꼼하게 하라고 해도 안되네요. ^^

                         

우리 주변에서 모양을 찾아볼 수 있어요.

어렵지 않고 쉬워서 아이가 도형 바로 알기 책을 참 좋아라하네요.

                    

세모 모양을 찾아볼까요??

도형찾기를 재미있게 할 수 있게 구성된 교재이네요.

                         

동그라미 모양도 찾아볼까??

정말 놀이처럼 부담없이 풀 수 있어 너무 좋으네요.

초등학교 1학년 1학기 교과서를 여러가지 도형 1단원으로 도형을 배우더라구요.

도형 바로 알기를 꾸준하게 학습한다면

초등 교과서 도형문제는 문제없을 것 같아요.

이번 주는 휴가일정과 겹쳐서 더 풀 수 있었는데 많이 못풀었네요. ㅎㅎ

다음주는 진도 팍팍 나가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