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첫 초등 영어책 알파벳 + 영단어 따라쓰기 - 전2권 (스프링) - 썼다 지웠다 보드북, 연필쓰기용 리뷰활동북, 알파벳 영단어카드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키즈프렌즈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재 미취학 유아지만 알파벳 쓰기에 강한 흥미를 느끼고 있는 아이를 키우고 있어서 어떤 워크북으로 아이의 욕구를 발산 시켜줘야하나 고민을 하고 있던 차에 <우리 아이 첫 초등 영어책 알파벳+영단어 따라쓰기>를 출판사로부터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받는 날로부터 하루에 워크북 1장씩 풀고 있는데 이 책은 한마디로 '차고 넘치게 알파벳 쓰기를 연습하는 책이다'라고 한 줄평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선 보드북 형태로 되어 있는 본 책은 알파벳, 단어를 보드마카로 쓰고 지울 수 있고 리뷰 활동북은 연필로 알파벳 쓰기를 연습할 수 있고, 부록으로 붙어 있는 알파벳 영단어 카드에서도 알파벳을 쓰고 지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즉, 이 책 한 권이면 세 번의 복습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무조건 쓰기만을 강요하는 책은 아니고, 알파벳 쓰는데 집중력이 떨어질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해 알파벳을 이용한 놀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숨은 알파벳 찾기, 낱말퍼즐 등이 있고, 리뷰 활동북에는 색칠하기까지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아이 첫 초등 영어책+알파벳 영단어 따라쓰기>를 끝내고 나면 대문자, 소문자 알파벳 52개와 기초 단어 104개를 자연스럽게 기억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게 됩니다.


* 해당 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 받고 작성한 저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