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드 인사이트
욘 리세겐 지음, 안세민 옮김 / 21세기북스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직과 기업을 살릴 가장 중요한 정보를 놓치고 있다니.....

기업에서 마케팅을 담당하는 나에게는 이런 문구들이 충격적으로 다가온다.

욘리세겐이 지은 아웃사이드인사이트는 경쟁 우위를 이끄는 데이터 활용 전략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코카콜라나, 로마교황청까지도 소셜미디어에서 답을 찾는 것은 결국 외부통찰이라는 새로운 접근방식에 기인한다는 것!!

외부통찰은 아웃사이드인사이트 Outside insight, 이 책의 제목이기도 하다.

21세기 북스에서 출간된 아웃사이드인사이트는 마케터는 물론이고 홍보담당자, 제품개발자 등

기업전반에 절친 의사결정자들이라면 꼭 읽어봐야할 필독서이다.

전통벅인 의사결정에서 빠져나와 새로운 디지털 기반의 현실에서 적응하기위한 방법의 제시하는 실용적인 안내서이자 가이드북이다.

 

특히나 나와 같은 기업의 마케터라면 반드시 일독해볼만한 필독서일 것이다. 애플, 유튜브 리딩 브랜드에서부터 빠르게 성정하는 이들과의 경쟁브랜드까지 실질적인 사례를 풍부하게 담아낸 실용적인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