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영어의 결정적 패턴들 영어의 결정적 시리즈
서영조 지음 / 사람in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행 영어의 결정적 패턴들 1.jpg


여행 영어의 결정적 패턴들 2.jpg


여행 영어의 결정적 패턴들 3.jpg


여행 영어의 결정적 패턴들 5.jpg


해외여행은 가고 싶은데 언어가 걱정인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우리나라 말이 아니다 보니까 능숙하지 않은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다만! 살면서 더 좋은 기억을 만들어가는 데에 언어가 큰 장벽이 되지 않는다는 점만 알고 있다면 모두의 삶에 멋진 경험들이 늘어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적의 보디랭귀지만를 믿기도 하지만(효과적인 방법이다.) 조금 더 확실하게 그리고 진짜로 통하는 여행 영어 패턴 익혀서 더 완벽한 추억 만들 수 있다면? 이럴 때 딱 좋은 책이 바로 <<여행 영어의 결정적 패턴들>>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22개의 결정적인 패턴들을 제공하면서 큐알로 발음까지 확인해 가면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 언어는 직접 듣고 말하고 따라하면서 늘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장치들이 꼭 필요하다. 그럼 여행 영어회화 책들은 어떻게 달라야 할까? '여행'의 상황에서 실용할 수 있는 지를 따져놓은 책인지를 보아야 한다. <<여행 영어의 결정적 패턴들>>은 딱 그런 책이다. 앞에서 배운 패턴들을 여행자라면 무조건 만나게 될 상황들에 적용시켜서 다시 한 번 집중 학습을 할 수 있는 구성이 정말 똑똑하다.


공식 같이 외워야 하는 마법 같은 패턴들은 눈에 잘 띄고 기억에 잘 남을 수 있도록 컬러 하이라이트 처리도 빠짐없이 해두었다는 점이 아주 꼼꼼하기까지 하다. 여행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여기서 제시하고 있는 다양한 여행자의 상황들이 매우 공감이 갔다. 아마 첫 해외여행에 설레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이 책을 통해서 언어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중간중간 들어있는 'Useful sign'과 다양한 여행 정보들까지 한 권으로 찾아보고 싶다면 <<여행 영어의 결정적 패턴들>과 함께 하자.


본 #서평 은 출판사 #사람in 과 #네이버책카페 #책과콩나무 로부터 저자 #서영조 님의 #여행영어의결정적패턴 들을 제공받아 #서평단 으로서 스스로 읽고 자율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