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하드커버 만년 다이어리 흔한남매
아이세움 편집부 지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11월
평점 :
품절



2020년도 얼마 안 남았습니다.

울 이웃님들 다이어리는 준비되셨나요?

전 특별한 다이어리를 그리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

그냥 사은품으로 받은 다이어리로 하루하루 일정 체크와

그 외 다양한 글들로 채우고 있고,

내년에 사용할 다이어리도 구입 계획은 없답니다.

이미 받은 다이어리가 있어서요^^

하지만 울 썬양 초딩어린이는 아직 특별하고 예쁜 다이어리를 좋아할 시기라

2020년 만년 다이어리

흔한남매 하드커버 만년 다이어리를 준비했답니다.







흔한남매 캐릭터의 굿즈는 정말 많고 많은데요

아무래도 시기가 시기인 만큼

연말을 앞두고 이렇게 귀엽고 예쁜 흔한남매 다이어리가 나왔네요.

표지에 으뜸이와 에이미 얼굴이 방긋방긋!









잠깐 내지 측면을 보여드리면

이렇게 다양한 컬러로 알록달록~~

초딩이들은 밋밋한 것보다 요런 거 아주 좋아하잖아요.ㅋㅋ








2021년 흔한남매 만년 다이어리는

하드커버라 1년 내내 사용해도 구겨질 일이 없겠어요.

또, 표지 안쪽에는 투명 포켓 형태로 되어있어서

중요한 메모나 스티커를 꽂아줘도 좋을 것 같고요~








2021년과 2022년의 연간 달력이 있어서

내년뿐 아니라 그다음 해까지 공휴일은 확인이 되네요.ㅋㅋ

내년은 유독 공휴일이 없고,

2022년엔 무려 크리스마스가 일요일.ㅋㅋㅋ

하지만 어차피 썬파님이 빨간 날에 쉬지를 못하니

우리 가족에게 공휴일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중간에 월간계획 란이 있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요.

주간계획을 기록할 수 있는 페이지는

12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은은한 파스텔 톤이라 색깔이 다양해도 전혀 부담이 없다는 말씀!








이 부분은 그림일기를 작성할 수 있는데요

6가지 디자인으로 그림과 글씨를 쓸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고요.

이제 막 일기를 쓰기 시작한 저학년 친구들에게도,

평소에 일기를 작성하는 친구들은 좀 더 재미있게 그림과 글로 표현해도 좋을 것 같아요.

흔한 남매 일기쓰기를 참고해서 적으면

좀 더 쉽고 재미있는 일기쓰기가 되지 않을까요?









자유노트도 20쪽이나 되는데

6가지 디자인으로 되어있고

이렇게 깜찍한 으뜸이와 에이미 케릭터가 그려져 있답니다.

제가 어릴 땐 글 쓰는 걸 엄청 좋아해서

일기장에 뭔가 가득 적거나 그림도 빼곡하게 그렸던 기억이 있는데

고만할 땐 대부분 그런거겠죠?ㅋㅋ

문제는 전 이면지나 달력을 잘라서 스스로 다이어리를 만들어 썼다는 게 함정.ㅋㅋㅋ

제가 어릴 때도 이렇게 예쁜 다이어리가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용돈기록장은 세 가지 디자인~~

초등학교부터 용돈 관리는 기본!








생활계획표에 학교생활이나 방학 동안의 계획을

조리 있게 세워보는 것도 좋겠고요~








세 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꾸밈노트인데요

부록으로 들어있는 흔한남매 스티커를 붙여주면서

재미있는 다꾸를 해봐도 좋겠죠?









생일카드, 크리스마스카드 등

다양한 테마의 흔한남매 카드도 귀욤 폭발~







그 외 생일기록표, 개인 정보 페이지 등 알찬 구성에

흔한남매 스티커도 두 장이나 들어있답니다.









이제 곧 새학기를 준비하기 위해 아이들에게 필요한 용품들을 많이 사실 텐데요

일기쓰기 습관도 들일 겸,

2021년 만년다이어리 흔한남매 하드커버 만년 다이어리도 준비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