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논술 2015.12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11월
평점 :
품절


 

 

창의사고 융합독서 우등생 논술 12월호

체험, 시사, 독서, 쓰기등 다양한 지식과 정보 알찬내용을 담고 있는 우등생 논술을 통해서 생각하는 힘을 길러줄 수 있고 무엇보다 어렵게 생각할 수 있는 논술을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통해 호기심을 가질 수 있고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어 좋네요.

신의 눈동자를 찾아라 우주의 매력에 푹 빠진 사람들이 모여 사진전을 열었다고 하네요

특히나 달이 태양을 가리는 현상을 말하는 개기일식을 찍지 위해서 케냐에 있던 사진작가는 짧은 시간동안 비행기 문을 열고 사진을 찍었다니 너무 놀랍고 멋진 사진한장이 나오기까지의 열정이 대단하게 느껴지는 순간인것 같고 광활한 우주의 신비감을 느끼게 해주는 다양한 예술작품들에 빠져볼 수 있어요.

다같이 돌자 동네 한 바퀴에서는 아름다운 산동네 부암동 골목 곳곳을 탐험해 보면서 문학과 예술을 사랑한 사람들의 자취를 느껴볼 수 있다니 한번 가보고 싶네요. 윤동주 문학관이나 윤동시 시인의 언덕, 창의문, 안평대군 이용집터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어서 미리 알고 가보면 더 친근하게 다가올것 같아요.

손글씨, 귀촌열풍, 블랙프라이데이등 이달의 흥미로운 알짜 뉴스도 만나보고 시사 토론 배틀에서는 태릉 선수촌을 철거해야 할까요란 주제로 찬성과 반대입장을 들어보면서 각각의 생각을 들어보면서 자신의 생각을 비교해 보면서 생각을 넓혀나갈 수 있네요.

괴물들이 사는 나라 인도네시아 신기하고 재미있는 코모도 섬에 살고있는 멸종위기에 처해있는 코모도왕도마뱀의 습성과 흥미로코모도왕도마뱀이야기, 특집으로 만나볼 수 있는 1인 미디어 시대, 맛있는 요리만화, 광문자전 고전읽기등 매달 새로운 내용으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알찬 내용을 만나볼 수 있어요.

월간 우등생 학습 12월호 5학년

월간 우등생 학습과 함께 5학년 마지막도 열심히 공부해보면서 정리해 볼 수 있을것 같아요.

월간우등생학습 교과진도학습, 교과서수학과 스토리텔링수학으로 수학도 잘 대비할 수 있고 무엇보다 권두부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초연산 1600으로 연산연습을 할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이 실려있어요.

단원별 핵심과 성취도평가를 통해서 기본기를 다져주고 실력도 키워줄 수 있는 문제로 진도학습을 제대로 할 수 있어요.

어렵게 생각하는 스토리텔링 수학도 풀어보면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네요.

총정리를 해보면서 시험대비도 할 수 있는 주말평가와 기말고사문제로 교과학습뿐만 아니라 시험대비도 알차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아이가 스스로 학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