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이 좋아요 알이알이 명작그림책 33
이다 예센 글, 한나 바르톨린 그림, 앤서니 브라운 영역, 하빈영 옮김 / 현북스 / 2014년 7월
평점 :
절판


 

 

 

 

알이알이 명작 그림책 캠핑이 좋아요~

코비와 함께 떠나보는 재미있고 신나는 캠핑 친구 패니와 함께해서 더 설레이고 즐거워 보이네요. 집근처 언덕에 있는 커다란 나무 아래에 텐트를 치고 필요한 물건도 가져다 놓아요.

가족들이 모두 걱정이 되어 코비와 패니의 텐트를 찾아왔지만 코비는 괜찮다며 씩씩하게 말하네요. 어두운 밤이 되자 그림자놀이를 하던중 타닥타닥하는 이상한 소리가 들리네요.

패니는 나가보자고 하지만 코비는 무서움에 잠에 들지 못하다가 혼자만의 상상에 빠져있다가 갑자기 생쥐를 도와줘야하다며 코비를 깨우네요. 텐트밖으로 나온 코비와 패니는 타닥타닥 소리를 내는 것이 연이 부딪히는 소리란걸 알게 되면서 밤하늘에 떠있는 별동별도 보면서 아름다운 밤하늘을 감상하며 무서움은 언제 달아났는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요.

캠핑를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한번씩 갈때 마다 자연을 느끼며 가족과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은 추억이 되는것 같아요. 캠핑가기전에 준비할것 도 많지만 막상 떠나보면 힘든것을 싹 날려버릴 만큼 너무 좋은것 같아요.

바쁜 일상에서 밤하늘을 감상하면서 여유를 가질 수 있어 캠핑 계획을 또 세워봐야겠네요.

캠핑이 좋아요는 설레임과 두려움을 안고 낯선 공간에서 캠핑을 즐겨야하는 코비와 패니의 용기있는 도전과 그런 아이들을 걱정하는 부모님의 따뜻한 마음과 믿음이 잘 드러나서 더 가슴 따뜻하게 느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