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수학 3-2 - 2013년 초등 완자 수학 2013-2 3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1학기도 마무리 되어가고 다음주면 방학도 맞아 알차게 2학기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비상 교육 내옆의 선생님 완자 초등 수학을 만나보게 되었어요. 예진복 완자 + 시험대비 완자 + 피드백 완자 완벽한 구성으로 시작부터 든든하게 느껴져서 공부 의욕이 샘솟는것 같아요.

완자샘과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활용방법도 소개되어있고 완자 공부 계획표를 이용해 학습방향도 잡아주면서 자기 주도적으로 학습해 나갈 수 있어 좋아요.

 

 

스토리 텔링으로 배울 단원의 내용을 미리 파악해 볼수 있도록 해주네요.

교과 개념을 익힐수 있도록 개념정리도 잘 되어있고 완자샘의 설명까지 더해져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완자샘 특강으로 더 자세한 설명으로 개념을 이해하면서 확인문제를 통해 학습한 내용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다양한 유형의 실력다지기 문제와 3단계별 응용 다지기 문제 서술형문제를 통해 완벽하게 익힐수 있어요. 각 단원별로 쉬어가기를 통해서 다양한 흥미를 느끼며 지친 학습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네요. 시험대비 완자와 함께 2학기 시험대비도 잘할 수 있을것 같아요.

자기 실력에서 부족한 부분을 향상시킬수 있도록 도와주는 학습방법인 피드백 완자로 부족한 부분을 평가해서 수준별 문제로 풀어나가면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갈 수 있어요. 붙임딱지를 활용하기도하고 학습이 끝날때마다 완성 붙임딱지를 붙이며 성취감도 느낄수 있어 더 뿌듯해 하네요. QR코드를 활용해서 어려운 문제도 동영상강의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어서 재미있게 학습할수 있도록 해주네요. 아직은 어려운 부분이 많이 있지만 아이도 열심히 하는 모습이 대견하네요.

초등완자 수학으로 여름방학 기간에도 꾸준히 파이팅 할려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