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왕수학 2-2 - 2012
왕수학연구소 지음 / 웅진씽크빅(학습) / 2012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수학의 원리와 개념을 확실히 이해하면서 원리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통해서 원리를 익히며 각 단원의 핵심 내용을 유형별로 풀어보면서 문제에 대해 폭넓게 생각할 수 있는것 같아요.

다양한 문제들을 통해 실력도 다지면서 스스로 문제풀이에 대한 자신감도 가질 수 있게 해주네요.

단원평가를 통해 시험대비도 할 수 있어서 넘 좋네요.

정답과 문제풀이를 통해서 모르는것에 대해 파악할 수 있게 잘 나와있고 중간.기말대비 할수 있는 문제들도 만나볼수 있어 아이학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그동안 수학점수가 학년평균을 맴돌아서 걱정이었는데 요번에 왕수학을 통해서 중간고사 대비 준비를 했었는데 생각지도 않게 만점을 받아서 넘 기분이 좋았어요. 사실 아이가 자만할까봐 내색을 안했었는데 왕수학을 통해서 아이가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습관이 많이 잡힌것 같아요. 2-2 학년에서는 곱셈구구, 덧셈과 뺄셈, 길이재기, 분수, 그래프가 나와요.

요즘 학교에서 길이재기를 한창 배우고 있는데 아이가 선행학습을 통해서 길이재기에 대한 개념에 대해 잘 알고 있어서 수업시간에 배우는 과정이 재미있다고 하네요. 수업시간에 잘 알아들을수 있으니 자연스럽게 좋은 성과도 거둘수 있는것 같아요.

 

 

 

 처음엔 서술형문제만 나오면 하기싫은 표정이 얼굴에 들어났는데 이제는 연습장까지 챙겨들고 풀어보는 모습이 대견하네요.

집에서 공원까지의 거리와 집에서 은행을 거처 공원까지 간 거리에 대해서 비교해보면서 풀어볼수 있고 무엇보다 길이재기에서는 각각의 길이를 cm 단위를 고쳐서 비교해서 풀어보는게 포인트네요. 영재교육원에서 출제될수있는 문제들도 만나보면서 아이에게 창의적 사고력을 키워줄 수 있도록 해주었어요. 분수와 표와 그래프까지 선행학습을 차근차근 해보면서 아이가 수학에 자신감을 가지고 즐기면서 공부할 수 있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