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 왕의 깜짝 선물 현북스 바바 왕
장 드 브루노프 글.그림, 길미향 옮김 / 현북스 / 2012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셀레스트빌의 코끼리학교의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꼬마 원숭이 제피르는 가족과 함께 여름방학을 보내기위해 원숭이 마을로 갔어요.

바바왕에게 배를 선물받은 제피르는 용감하게 바다에 배를 띄우네요.

바닷속에서 엘레오노르라는 인어를 잡은 제피르는 인어의 부탁으로 아쉽지만 풀어주기로 해요.

집으로 돌아오던중 이자벨 공주가 사라졌다는 소식을 듣게 된 제피르는 엘레오노르의 도움을 받아 크루스타델을 찾아가 썩은 사과 냄새가 나고 따분한걸 못견디고 변덕스럽고 참을성이 없어 자기를 화나게 해서 돌로 변하게 만든다는 괴물 폴로모슈가 범인이란걸 알게 되요.

크루스타델에게 초록색 자루를 받은 제피르는 폴로모슈가 살고있는 성을 들어가 괴물들에게 재미있는 이야기기도 들려주자 모두들 좋아하네요. 제피르의 기지로 이자벨 공주를 괴물들에게서 무사히 구출하게 되고 수많은 원숭이들이 환영을 해주었어요.

특별한 여름방학을 보낸 제피르의 이야기 어려움에 처한 친구를 구해줄수있는 용기와 엘레오노르를 불쌍히 여겨 살려주는 모습에서 따뜻한 제피르의 마음을 느낄수가 있었어요.

가상인터뷰에서는 코끼리학교의 명예를 높여 영웅이된 제피르와의 인터뷰를 재미있게 볼수 있었어요.

바바왕 시리즈는 아이의 상상력을 풍부하게 해주는 재미있는 이야기뿐만 아니라 재미있게 표현된 귀여운 그림들도 만나볼수 있어서 아이가 넘 좋아하네요. 바바왕이 준 특별한 선물로 인해 신기한 엘레오노르도 만나고 사건도 지혜롭게 풀어낸 제피르의 용기있는 행동을 보고 아이도 많은 생각을 할수 있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