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없이 떠나는 101일간의 꼭 가야 할 세계여행 지도 없이 떠나는 101일간의 세계 문화 역사 20
박영수 지음, 노기동 그림 / 풀과바람(영교출판) / 2012년 7월
평점 :
절판


 

 

 

세계의 여러나라에 대한 관심은 많이 있지만 직접가서 둘러보는건 사실 많은 어려움이 있어 안타까웠는데 책을 통해서 간접경험을 할수 있게 되어서 넘 좋은것 같아요. 노란조명아래서 사진을찍어 노란색을 띄었네요~

중국과 일본,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와 러시아, 중동과 아프리카,기타 대한민국으로 크게 5가지로 나누어서 세계적인 여러곳곳을 여행할 수 있어요. 세계적인 명소들을 둘러보면서 그 문화와 역사에 대해서 재미있게 알아볼 수 있어요.

무엇보다 우리나라의 제주도에서 경상북도 문경세재의 여러곳들을 둘러볼 수 있어서 우리나라의 못가본 다양한 명소들을 아이들과 함께 여행다녀도 넘 좋을것 같아요.

책에서 봤던 모습 그대로의 아름다운 경치와 문화유산을 직접 느끼며 많은 이야기를 할수 있을것 같아요.

아이가 제일 관심있어 하며 흥미롭게 생각했던것중 하나가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세계 불가사의 건축물중 하나로 신비스런 유적을 만나볼 수 있어요. 그림이 나와있어 아이가 보면서 신기해 하네요.

그밖에도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해안에 세워진 거대한 신비스런 석상도 볼 수 있네요.

세상에는 불가사의하면서 신비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데 책을 통해서 다양한 이야기도 들어보며 지식도 쌓으면서 세계를 바라보는 시야를 한층 넓혀갈 수 있어서 아이한테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세계적인 문화유산과 역사에 대한 관심도 많이 생기고 궁금해 해서 더 깊이있게 학습할수 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