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기적이란다 아빠가 읽어주는 그림책 1
우수명 글, 김숙영 그림 / 이야기상자 / 2012년 5월
평점 :
품절


 

 

 

아빠가 읽어주는 그림책으로 아빠의 사랑을 고스란히 느낄수 있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어요.

수많은 생명들 중에서 가족으로 인연을 맺는것 자체가 기적이 아닐수 없어요.

아이가 태어나기 전부터 아이를 기다리는 아빠의 마음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아이를 느끼면서 끊임없이 대화도 나누며 아이와 함께 교감하면서 아이를 설레임으로 기다리는 마음들이 잘 나와 있어요.

가족들 모두 태어나는 순간을 설레임과 기쁨으로 받아들이면서 감동의 눈물도 흘리는 모습을 보면서 처음 아이가 태어났을때의 감동적이었던 생각들이 다시 새록새록 나는것 같아요.

아빠가 읽어주는 동화책을 들으며 아이들이 아빠의 목소리에서도 사랑을 느낄 수 가 있어요.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서 아빠는 하나 하나씩 긍정적인 아야기들을 들려주네요.

자는모습, 아빠를 닮은 외모 하나 하나가 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아빠의 기적이란걸 알게 해줘요.

아이가 태어나면서 자라는 모습을 고스란히 아빠의 눈에 담아 사랑을 느끼며 성장하면서 가장 행복한 기억들을 남겨주고 싶은 아빠마음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아이들의 아빠 엄마한테 기적으로 다가오면서 무한 사랑을 느낄수가 있어요.

책을 통해 아빠와의 사랑과 아이의 자존감을 높여줄수있는 다양한 사랑이 담긴 이야기들을 통해서 아빠가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이가 자연스럽게 알수 있는것 같아요. 그림에서도 행복한 가정의 모습이 잘 표현되었네요. 아이들을 키우면서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다시 되돌아 보면서 아이가 처음 태어났을때의 감동을 다시 생각해보면서 아이한테 더 많은 사랑을 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