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사들 그래픽 노블 : 예언의 시작 2 ㅣ 전사들 그래픽 노블
에린 헌터 지음, 서현정 옮김, 나탈리 리스.사라 괴터 각색 및 그림 / 가람어린이 / 2025년 8월
평점 :
'이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뉴욕 타임스 1위 베스트셀러 작가 에린 헌터의 전사들 그래픽 노블로 만나볼 수 있어 더 흥미로운데 소설속 상상만 했던 전사들의 모습을 그림을 통해 생동감 있게 만나볼 수 있어 이야기가 더 입체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전사들 예언의 시작2에서는 천둥족 치료사 옐로팽이 책 표지를 장식하고 있는데 귀여운 얼굴에서 연륜과 카리스마가 느껴지네요. 천둥족, 그림자족, 바람족, 강족, 종족에 속하지 않는 고양이들까지 등장하는 고양이들에서 개성넘치는 고양이들의 특징과 용모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요.
전사들 중에서도 좋아하는 적갈색 수고양이 파이어하트 멋진 용모와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날카로운 눈빛이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잎 없는 계절 강족 진영 요크하트가 숲에서 버려진 다른 종족의 냄새를 가진 새끼 고양이 두마리를 그레이풀에게 데려오며 이야기가 시작되요.
새끼를 잃은 그레이풀은 새끼고양이들을 맡기로 하는데 새끼 고양이들은 누구의 아이들일까요
안락했던 애완 고양이의 삶을 버리고 종족 고양이로 적응하며 지내는 파이어하트는 치료사 옐로우팽도 도와주면서 목숨이 한번 남은 블루스타의 곁에서 힘이 되어주기도 해요.
파이어스타의 누이는 프린세스는 자신의 아들을 파이어스타처럼 전사로 자라길 바란다며 파이어스타에게 맡기게 되는데 하지만 종족 고양이들은 애완 고양이라며 달가와하지 않는데 과연 종족 고양이로 함께할 수 있을지 흥미롭게 지켜볼 수 있어요.
파이어하트는 자신이 알고 있는 타이거클로의 비밀을 블루스타에게 이야기하지만 종족 고양이를 의심한다는 핀잔만 듣게 되요.
그림자족 지도자였지만 추방된 브로큰스타와 떠돌이 무리들이 천둥족 진영으로 쳐들어오게 되고 종족을 지키기 위해 파이어하트를 비롯해 종족에 남아있는 고양이들의 싸움이 벌어지게 되요.
옐로팽의 비밀, 종족간에 적대적이기도 하고 위기에서 서로 도와주기도 하는등 다양한 감정과 이야기들 종족간의 치열한 전투로 긴장감을 안겨주기도 하고 숲에 불이나 절체절명의 위기의 순간이 찾아오기도 하며 흥미진진하게 이야기가 펼쳐지네요.
전사들 야생 고양이들의 세계 생생한 만화를 통해 입체적으로 만나볼 수 있어 재미있게 볼 수 있어요.
전사들에 등장하는 다양한 고양이들 주요 캐릭터 스케치도 만나볼 수 있는데 멋진 전사 고양이들 따라 그려봐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소설과는 또 다른 재미와 몰입감을 느껴며 볼 수 있는 그래픽노블 전사들 다음 이야기도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