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 그래픽 노블 : 예언의 시작 1 전사들 그래픽 노블
에린 헌터 지음, 서현정 옮김, 나탈리 리스.사라 괴터 각색 및 그림 / 가람어린이 / 202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서평은 가람어린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뉴욕타임스 1위 베스트셀러 작가 에린 헌터 전사들 시리즈 천둥족, 그림자족, 바람족, 강족 네 종족은 각자의 영역에서 고양이들은 전사의 규약을 지키며 살아가는데 고양이들의 흥미진진한 세계 그래픽 노블로 더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전사들 예언의 시작에서 책 표지의 주인공은 파이어포로 결의에 찬 눈빛에서 애완고양이에서 천둥족 전사로 거듭나기 위한 결의가 느껴지는 눈빛이 비장해 보이기까지 하네요.



러스티는 파이어포라는 훈련병을 이름을 갖게 되고 천둥족에 와서 종족고양이 들과 잘 어울리고 쉽지만 애완 고양이라는 이유로 무시를 당하며 종족 고양이들과 어울리기가 쉽지 않아요.

천둥족 지도자 블루스타는 파이어포에게 기회를 주며 천둥족에게 자연스럽게 스며들수 있도록 현명하게 지도해 주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사냥순찰대로 나서게 된 파이어포는 그림자족에서 쫓겨났다는 옐로의 공격을 받아 싸우게 되지만 옐로팽이 다치게 되고 전사의 규약을 어기고 옐로팽에게 먹이를 주게 되요.

시궁쥐들의 공격을 받아 위험에서 벗어나게 되지만 천둥족 진영이 그림자족 전사들에게 습격을 받게 되고 옐로팽의 도움으로 위험에 처한 새끼 고양이들을 지켜내며 천둥족의 신임을 받게 되네요.

천둥족 훈련병 그레이포와 파이어포가 전사가 되기 위한 여정을 흥미진진하게 따라가 볼 수 있었어요.

종족 내부에 도사리는 음모 위험에 처한 옐로팽과 레이븐포를 비롯해 파이어포의 활약도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어요.

그래픽 노블로 종족 고양이들의 생동감넘치는 몸의 움직임과 개성넘치는 고양이들의 표현이 섬세하면서도 역동적으로 표현되어 전사들 소설과는 또다른 느낌으로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그래픽 노블 예언의 시작 1 블루스타와 옐로팽을 그래픽노블로 다시 만나 좋았고 생동감 넘치는 야생 고양이들의 세계 그 매력속으로 재미있게 빠져볼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