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기차의 비밀 브리짓 밴더퍼프
마틴 스튜어트 지음, 데이비드 하벤 그림, 윤영 옮김 / 정민미디어 / 202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민미디어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브리짓 밴더퍼프 시리즈 1권에서는 끔찍한 고아원을 탈출한 브리짓이 빵집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는 이야기가 그려지는데 이번에 만나게 된 두 번째 이야기 유령 기차의 비밀은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소녀 브리짓 밴더퍼프와 친구톰과 요정 파스칼 아빠 밴더퍼프, 백작 데어 경, 기괴한 모습의 러프티 선장등 개성넘치는 등장인물들과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모험 미스터리한 사건을 어떻게 풀어나갈 지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었어요.


벤더퍼프 아빠를 위한 깜짝 생일파티가 펼쳐지고 백작 데어 경은 브리짓이 불가능한 미스터리를 푼다는 사실에 흥미를 느끼며 브리짓이 자신에 대해 추리하는 모습에 놀라워하며 브리짓에게 차를 마시러 오라고 초대를 하게 되요.기괴한 모습으로 등장한 러프티 선장은 당신들 가운데 독 같은 존재가 있다며 경고를 하게 되고 러프티 선장이 흔들던 종이를 주운 백작은 '벨온시로 무언가 오고 있다' 유령기차가 오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과연 진짜일까요

허튼 소리를 하고 다니는 러프티 선장의 말에 브리짓 외에는 그 누구도 흥미를 보이지 않아요.


벤더퍼프의 환상적이고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맛있는 빵과 케이크 브리짓의 흥미롭고 신선한 발명품 또한 재미를 더 해 주네요. 브리짓은 굶주린 유령의 밤 축제 준비로 정신이 없는 와중에 미스터리한 사건이 벌어지게 되는데 벨온시에 유령 기차가 나타나고 사람들이 사라지는 사건이 벌어지게 되요.

러프티 선장과 페이지 언니는 과연 어디 있는 것일까요.

유령 기차의 흔적을 찾아 추적해 나가는 브리짓 그 흥미진진한 모험속으로 재미있게 빠져들 수 있어요.

브리짓의 발명품 아빠의 선물인 사람들이 케이크를 먹지 못하게 하는 용도인 케이크 금고나 수세미 옷을 입고 수영하듯 설거지를 하는 요정 파스칼의 모습도 너무 귀여워요.


엉뚱하고 발랄한 소녀 브리짓 유쾌하고 재미있는 반전이 있는 판타지 모험 유령 기차가 나타난 후 벌어지는 일들 범인의 정체를 과연 찾아 낼 수 있을지 기발한 상상력 가득한 이야기와 흥미로운 일러스트까지 더해져 즐거운 책읽기를 할 수 있어요. 범인과의 브리짓의 대결 또한 긴장감 있게 펼쳐지네요.


범인의 정체와 반전이 기다리고 있는 이야기 유령 기차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지 누구나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판타지 동화 다음 이야기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