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여행 일본어 - 패턴 말하기 트레이닝 영상 + 실전 시뮬레이션 영상 + 여행 표현 사전 + 원어민 MP3 음원, 일본을 가장 완벽하게 여행하는 방법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행을 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설레임이 가득하고 기분 좋아지는데 일본 여행에서 필요한 필수 표현들을 배우고 떠난 여행지에서 자유롭게 소통하면서 즐기는 여행은 좀 더 특별하고 재미있는 시간들을 만들어 갈 수 있을것 같아요.

일본을 가장 완벽하게 여행하는 방법을 통해 그동안 몰랐던 여행 상식과 함께 일본 여행에 있어 도움이 되는 표현들까지 익히면서 일본어와도 가까워질 수 있겠어요.

일본가이드가 알려주는 계졀별 일본 여행지 추천 리스트부터 일본 여행시 주의 사항을 살펴볼 수 있는데 예를 들어 문신이 있으면 온천이나 헬스클럽에 입장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니 가리는 테이프나 래쉬가드등을 준비하라고 하네요. 이외에도 가격표가 두 개? 뒷문으로 승차하고 앞문으로 하차 하는등 한국과 너무나 다른 버스이용 또한 흥미로운데 주의사항을 잘 숙지할 수 있도록 사진자료와 함께 정리가 잘 되어있어요.

여행시 필요한 준비는 물론 도움이 되는 정보들 기본적으로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되는 일본어와 어디서나 통하는 기본 표현들도 알차게 수록되어 있어요.

진짜 여행 일본어는 공항에서 숙소까지, 일본 음식과 일본 여행 구매템, 사도 사도 부족해~ 지름신이 강림했다!, 일본 유명 관광지 도장깨기, 귀국까지 완벽하게 여행시 마주할 수 있는 각 상황별 표현들을 배워볼 수 있는데 진짜 현지 단어를 생생함이 느껴지는 사진과 함께 단어들을 먼저 살펴볼 수 있어요. 한글 발음이 나와있어 부담스럽지 않게 일본어발음을 읽을 수 있어요.

진짜 만능 패턴

공항에서 장소를 물어 볼 때나 일본에서 환전할 때의 표현들을 익히고 QR코드를 통해 패턴 말하기 트레이닝도 할 수 있어요. 학습한 패턴들을 연습해 보면서 원어민 발음을 들으며 확인해 볼 수 있어 자연스럽게 학습한 내용을 말하기 트레이닝을 할 수 있어 좋아요.

핵심 패턴만 익혀도 단어를 바꿔서 쉽게 활용해 볼 수 있는데

은/는 어디에 있나요? (와 도코니 아리마스까)

환전소나, 화장실, 택시 승강장등 장소를 물을 때 사용하는 핵심 표현 하나만 알아도 유용하게 활용해 볼 수 있도록 해 주네요.

진짜 실전 롤플레잉 대화를 통해서 실전 회화 표현도 익히고 돌발 상황에서 마주할 수 있는 문제들을 대처할 수 있는 방법과 도움이 되는 유용한 TIP까지 만나볼 수 있어요.

실전 시물레이션 영상을 QR코드로 만나보면서 앞에서 학습한 내용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지 말해보면서 확인해 볼 수 있어요. 학습하는데도 그치지 않고 실전 연습을 충분히 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네요.

진짜 여행 꿀팁 여행시 도움이 되는 꿀팁을 통해서 일본 문화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고 진짜 필수 표현으로 상황별 핵심 문장을 외워서 활용해 봐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여행 표현 사전으로 원하는 표현들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정리가 잘 되어 있고 원어민 MP3파일과 패턴 말하기 트레이닝 영상과 실전 시뮬레이션 영상까지 무료로 제공되어 학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어 잘 활용해 볼 수 있어요.

진자 여행 일본어를 통해 일본 여행을 가장 완벽하게 여행하는 방법을 알차게 만나보면서 진짜 일본과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시원스쿨닷컴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