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 얼티밋 가이드
에린 헌터 지음, 웨인 매클로플린 그림,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러 명의 작가들이 모인팀 에린 헌터 베스트셀러 시리즈 전사들 최종 가이드북

얼티밋 가이드 전사들 그동안 전사들 시리즈에서 만났던 고양이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는데 그동안 책 표지의 일러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는데 이렇게 상상했던 고양이들을 멋지고 개성넘치는 일러스트로 만나볼 수 있어 더 캐릭터의 매력과 재미를 느끼게 해 주네요.


전사들 얼티밋 가이드에서는 85마리가 넘는 주요 전사들에 대해 소개하고 있어요.

블루스타를 시작으로 저마다의 멋진 매력을 지닌 전사 고양이들

천중족, 그림자족, 바람족, 강족과 하늘족 물여울부족 외에도 고대 고양이들과 종족에 속하지 않는 고양이들과 다른 동물들까지 나뉘어져 각 종족의 지도자의 지휘아래 전사의 규약을 지키며 살아가는데 각 종족의 이야기도 들어보며 캐릭터들의 특징과 관련된 이야기 각 종족의 알려지지 않은 비밀과 브램블스타와 타이거스타의 아홉 목숨에 관한 뒷이야기도 흥미진진하게 만나볼 수 있었어요.

아홉 개의 목숨을 받아 천둥족의 지도자가 될 브램블클로 천둥자 지도자였던 블루스타는 브램블클로을 자랑스러워하며 조언해 주는 모습이 인상적인데

"너에게 상대를 제대로 판단할 수 있는 목숨을 주겠다. 이 능력은 어떤 고양이가 가치있고 어떤 고양이가 위험한지 가려 줄 것이다."(p75)

아홉 개의 목숨을 받는 과정이 힘들어 보이지만 너무나 신기하고 엄숙해 보이기까지 하네요.

그 속에서 지도자로써 종족을 지켜야하는 무게감이 너무나 크게 다가오는것 같아요.

그동안 전사들 시리즈를 보면서 종족을 지키기 위해 싸우다 마지막 목숨까지 잃게 된 이야기는 가슴 아프게 다가오면서 오랜 여운으로 남았었는데 지도자가 아홉 개의 목숨을 받는 과정은 너무 흥미로웠어요.

어린 새끼 고양이에서 훈련병으로 전사고양이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은 물론 종족들이 서로 적대관계 속에 있지만 그속에서도 서로 도움을 주기도 하면서 판타지 모험 긴장감 넘치는 전투등 그 흥미진진했던 장면들이 다시 떠오르면서 전사들의 세계 고양이들의 시선에서 펼쳐지는 이야기 재미와 감동까지 다시 느껴볼 수 있어 좋았어요.

얼티밋 가이드 멋지고 매력적인 전사고양이들 소장각을 부르는 얼티밋 가이드 전사들이였어요.

"가람어린이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