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수술 없이 예뻐지는 법
정하정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진정한 아름다움의 생각이 예전에는 기존의 얼굴 이목구비와 전체적인 모습에 있었다면 세월이 흘러가면서는 좀 바뀌게 되는것 같아요. 예쁜 얼굴도 물론 중요하지만 피부 특히 속피부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이번에 만나게 된 성형 수술 없이 예뻐지는 법의 정하정 저자는 성형에 대한 부작용 없이 직접 피부관리를 통해 자체 개발한 저자만의 특별한 비법을 에피소드와 함께 흥미롭게 만나보면서 자연스럽고 우아한 아름다움이란 어떤것인지 알 수 있도록 해쥐네요.

주변에서도 필러주사나 보톡스등 쁘띠성형을 하는 모습들을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고 저 또한 미간주름에 보톡스를 한번 맞았던 경험이 있었는데 부작용에 대한 경험이 있어 성형 수술 없이 예뻐지는 갈바닉 기술에 대해 관심을 가지며 볼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한번의 관리가 아닌 꾸준히 지속 가능한 부작용 없는 피부 관리법에 대해 배워볼 수 있어 좋았어요

성형 수술 없이 예뻐지는 법은 피부 나이는 속피부가 결정한다, 작은 얼굴로 만드는 뷰티테라피, 성형 수술 없이 예뻐지는 8가지 방법, 나는 당신이 예쁜 피부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총 4장으로 아름다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살펴볼 수 있어요.

자신의 피부에 대해 제대로 인지하고 있는게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자기 얼굴과 피부에 대한 공부를 통해서 속피부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한다는 걸 느끼게 되네요.

피부 트러블리 유난히 많이 일어나는 시기가 있었는데 피부 트러블은 염증과 스트레스의 원인이라고 하는데 속피부의 건강을 위해 부족한 수분을 잘 채우고 스트레스도 잘 다스려야 할것 같아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서 피부와 관련한 다양한 문제들을 어떠한 과정을 거쳐 변화를 가져왔는지 만나보면서 공감도 가고 속피부 건강을 위해 많은 생각들을 하게 되네요.

림프관리를 통해서 얼굴도 작아지고 목과 어깨 통증도 없어졌다고 하는데 림프가 정체되면 세균과 독서, 암 세포가 쌓여 만병의 근원이 된다고 하니 림프의 순환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어요.

림프 순환을 통해 얼굴을 작게 만드는 방법, 비틀어진 턱등 비대칭 관리법, 반듯한 목선만들기, 인상을 바꾸는 이목구비 만들기등 성형수술 없이도 예뻐지는 8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어요.

저자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겨있는 피부 관리 방법과 갈바닉기술등 알찬 내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유익하게 볼 수 있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