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혈귀 탐정 클럽 3 - 꿈꾸는 괴물들의 밤 흡혈귀 탐정 클럽 3
한주이 지음, 고형주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용감한 겁쟁이 인간 김태현과 흡혈귀 친구들과 마녀 은유까지 흡혈귀 탐정 클럽 멤버들이 함께하는 마지막 모험을 흥미진진하게 따라가 볼 수 있었어요. 거울세계 실종 사건, 소원을 이루어 주겠다는 수상한 채팅방 사건의 배후로 불행 포식자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또 어떤 사건으로 긴장감과 위기를 안겨줄지 기대가 되네요.




안개에 휩싸인 도시 전체 교장 선생님을 비롯한 만월시의 사람들이 알 수 없는 이유로 모두 깊은 잠에 빠져 깨어나질 못하게 되고 만월시는 혼란에 빠지게 되네요. 흡혈귀 탐정 클럽은 불행 포식자의 짓이라고 생각하는데...

교장실에서 깨지는 소리가 들리고 위험한 냄새를 감지한 케이

괴물 사냥꾼들의 등장으로 긴장감이 높아지는데 위기에서 나타난 마녀 은유의 도움으로 괴물 사냥꾼들로 부터 벗어날 수 있게 되지만 은유 또한 깊은 잠에 빠져버리게 되요.

안개가 사라진 도시에 커다란 실 뭉치가 발견하게 되는데 고치 안에 깊은 잠에 빠진 사람들 부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고치가 부화하면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지게 될지 두려움은 커져만 가네요.

사람들의 꿈속에 들어가 단서를 찾기로 하는데 탐정클럽 멤버들은 각자의 악몽을 마주하게 되네요.

흡혈귀 리더의 악몽에서는 송곳니를 드러내며 웃는 또 다른 레아와 마주하게 되는데 레아의 마음속 어둠이라는 존재 레아의 그림자, 노아, 미나, 케이는 과연 어떤 악몽을 꾸게 될까요.

어둠의 근원 불행 포식자와 탐정 클럽과의 최후의 대결 과연 악몽에 빠진 도시를 구할 수 있을지 재미있게 볼 수 있었어요. 흡혈귀 친구들과 인간 김태현이 힘을 모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몰입감 있게 볼 수 있고 개성넘치는 등장인물들이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이야기 중간 중간 책읽기의 재미를 더해주는 일러스트도 만나볼 수 있어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었어요.


"위즈덤하우스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