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급 만들기 문학 633제 (2024년용) - 미래엔 교과서 평가 문제, 기출 분석 문제집 고등 1등급 만들기 (2024년)
정우상 외 지음 / 미래엔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등급 만들기 문학

1등급 대비를 위해 최적화된 기출 분석 문제집


시험에 자주 나오는 핵심 개념 - 1등급 대비 3단계 문제 코스 - 1등급 완성 고난도 문제 유형

1등급 대비를 위해 효과적으로 학습해 나갈 수 있는 기출 분석 문제집

1등급 만들기 문학 633제는 문학의 개념을 이해하고 다양한 유형별 문제들을 풀어보고 고난도 문제에 까지 도전해 볼 수 있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실전 문제와 빠른답 체크와 친절한 해설까지 알차게 구성되었어요.



학습 플래너가 있어 나만의 학습 계획을 세워볼 수 있는데 처음 공부한 날과 복습한 날을 체크해 보면서 부족한 부분을 다시 한번 공부해 볼 수 있고 성취도 표시까지 되어 있어 잘 활용해 볼 수 있어요.

1등급 문학 공부법에 대해서도 나와있어 문학 공부를 효율적으로 하는데 도움이 되겠어요.





문학의 기능과 원리 문학의 본질에서 만나는 성난 풀잎이란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면 제목에 담긴 의미와 경험에 따른 글쓴이의 인식 변화등 작품의 출제 포인트가 나오네요. 키워드를 통해 작품을 떠올려 보며 정리가 잘 되어있고 문학 개념을 통해 작품의 이해를 도와주네요.

핵심 내용이 담겨있는 1등급 포인트개념을 잘 이해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핵심 확인 문제도 풀어볼 수 있어요.

분석 기출 문제

시험에 자주 나오는 기출 문제가 수록되어있는데 빈출문제와 서술형 문제 교과서 활동 응용문제까지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통해서 실전 감각을 키워줄 수 있도록 해주네요.





도전 1등급 문제 고난이도 문제와 서술형 문제는 어려워하는데 QR코드를 통해서 풀이 영상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문제도 쉽게 이해하면서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서술형 문제도 많은 연습을 통해 자신감을 높여줘야할 것 같아요.

적중 실전 문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문제로 기출적용응용문제, 수능형, 서술형문제를 만나보면서 중간 기말 시험에도 잘 대비해 나갈 수 있겠어요.



문제를 해결하면서 헷갈리거나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도 자세하게 풀이해줘서 이해를 도와주네요.

1등급 비법, 서술형 해결 전략, 1등급 작품 분석까지 알찬내용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문학 공부 1등급 만들기 문학 633제로 문제에 어떻게 접근하고 해결해야하는지 익히면서 시험 대비하는데 도움이 되는 교재로 추천합니다.

"미래엔 체험활동으로 교재를 무상 제공받아 직접 체험한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