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블라인드 7 ㅣ 잠뜰TV 본격 추리 스토리북 7
루체 그림, 한바리 글, 잠뜰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2월
평점 :
잠뜰TV본격 추리 스토리 블라인드 시리즈 일곱 번째 이야기
에메랄드 포레스트 전 세계에 생중계 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게임 쇼가 펼쳐지는데 60억이라는 거액의 상금과 참가자에게 부여된 오즈의 마법사 역할과 코스튬으로 게임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알지 못한채 게임에 참가하게 되요.
프리랜서 그래픽 디자이너 잠뜰, 녹주군청의 9급 공무원 각별, 흥신소를 운영하는 자영업자 공룡, 루비 케미칼 화학 공장의 직원 라더와 골드 캐피탈의 직업 수현, 농부 수현까지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모이게 되요.
게임 진행장소로 참가자들을 데리러 서쪽 마녀가 오게 되는데 갑자기 어두워진 조명에 당황하는 참가자들 그리고 동시에 의식을 잃게 되는데...
정신을 차린 사람들 그리고 사라진 진행자 그리고 살려달라는 절박한 소리를 듣게 되요.
손쓸틈도 없이 서쪽 마녀의 죽음을 목격하게 되면서 이 상황이 진짜 인지 아닌지 혼란스러워하네요.
이런 상황에서도 계속해서 게임을 이어나갈 수 밖에 없는 참가자들은 다음 장소로 가기 위한 카드 키를 찾기 위해 나서게 되요. 골드 캐피탈 채무 기록을 발견하게 되고 참가자들이 얼마의 채무액이 있는지 알게 되는데 작성자가 수현이라는 사실에 모두들 수현의 정체를 의심하게 되요.
게임이 진행될수록 잔인한 죽음은 계속되는데 참가자들을 죽음으로 몰아넣는 프레데더의 정체는 과연 누구인지 긴장감이 더해지네요. 가상 현실 속 게임 탈라자들의 잔인한 죽음 게임에서 죽으면 현실에서도 죽어야 한다는 사실에 모두들 경악하는데.... 게임속에서 펼쳐지는 잔혹동화 그속에서 살아남을 최후의 1인은 누구일지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이 더 공포감으로 다가오는것 같아요.
과연 서바이벌 게임쇼의 비밀은 무엇인지 흥미진진하게 추리해 나가면서 재미있게 볼 수 있고 흥미를 자극시켜줄 일러스트가 더해져 책읽기의 재미를 더해주네요.
"서울문화사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