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사들 별들의 징조 2 : 희미해지는 메아리 ㅣ 전사들 4부 별들의 징조 2
에린 헌터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2년 11월
평점 :
에린 헌터의 전사들 제4부 별들의 징조 두 번째 이야기
고양이 전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과 종족간의 갈등 전사들의 규약을 지키며 종족을 위해 살아가는 고양이 전사들의 눈부신 활약과 긴장감 넘치는 종족간의 전투 다양한 감정들과 요소들이 어울러져 이야기의 풍성함을 더해주면서 개성넘치는 고양이들의 매력에 자연스럽게 빠져들게 되네요.
별의 힘을 발에 지닌 예언 속 고양이 제이페더, 라이언블레이즈, 도브포
"셋이 있을 것이다. 너의 혈육의 혈육이며, 그 셋의 발에 별의 힘이 깃들 것이다."(p31)
도브포는 자신의 운명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게 되고 매일 훈련을 통해서 힘을 갈고 닦기위해 노력을 해요.
이번 이야기에서도 종족을 지키기 위한 안타까운 일들이 벌어지게 되요.
타이거스타는 "그림자족이 너희 영역을 침략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말하자 아이비포는 파이어스타에게 자신의 꿈 이야기를 해주며 종족을 위해 거짓말을 하게 되고 이로인해 그림자족과의 전투가 벌어지게 되네요.
격렬한 전투로 인해 파이어스타가 목숨 한개를 잃게 되고 그림자족 부지도자 러셋퍼가 죽음을 맞게 되는 안타까운 상황들 생동감 넘치는 전투 장면을 상상하면서 볼 수 있는데 일어나지 말하야할 전투로 인해 많은 희생이 뒤따르게 되요.
어둠의 숲 고양이들은 점점 힘을 키워나가게 되는데 종족간의 갈등과 그속에서도 피어나는 전사들의 우정 다채로운 감정들이 잘 묘사되어있고 무엇보다 인간들이 살아가는 모습과 너무나 닮아있는 고양이들의 세계 몰입감 있게 볼 수 있어요. 등장하는 고양이들이 많아 처음 접하게 되면 헷갈릴 수 있는데 등장하는 고양이들에 대해 종족별로 분류해서 잘 소개되어 있어 고양이들의 특징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네요. 여러명의 작가들이 함께 모인팀 에린 헌터 전사들 함께 집필했던 작가에 대해서도 소개하고 있어 관심있게 볼 수 있었고 다음에는 또 어떤 이야기로 몰입감을 안겨줄지 기대가 되네요. 흥미진진한 판타지 모험 종족 고양이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상상해 보면서 재미있게 볼 수 있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