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장이 왕 1 - 젤레즈니 여왕 데네브가 한 곳에서 새로운 별이 나타나기를 기다린다 대장장이 왕 1
허교범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류의 기원을 밝히는 대서사시의 시작 허교범 작가의 한국 판타지 소설로 대장장이 왕 시리즈는 정통판타지물로 신화적 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 판타지 여정을 재미있게 따라가 볼 수 있어요.

거대한 제국을 꿈꾸는 한 나라와 주변 나라들과 크고 작은 전쟁이 발생하게 되고 제국의 황제와 작은 나라의 왕들은 10년 기한의 평화조약을 맺은 후 8년이 지난 시점에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황제는 이번 기회에 작은 나라들을 장악해서 제국의 아래에 두고 통치를 하고자 하는 계략을 갖고 있는데 황제에게 맞설 강력한 상대는 대장장이 왕으로 뛰어난 능력을 가졌지만 대장장이 왕이 부재인 상황 대장장이 신의 사제 가르젠은 악의 소굴인 시골여관에서 전쟁고아라는 뜻을 가진 소년 에퍼를 만나게 되고 앞으로 대장장이 왕이 되는 에이어리로 그가 어떤 능력을 지니고 있는지 알 수 있어요.

대장장이 왕의 절반 이상 자기 수명을 채우지 못하고 암살당하거나 전쟁에서 죽거나 하는등 항상 목숨이 위협받는 자리로 황제 또한 대장장이 왕을 죽이기 위해 노리는데 대장장이 왕이 되겠느냐? 시험을 거쳐 대장장이 왕이 되는 과정을 흥미롭게 만나볼 수 있는데 대장장이 왕이란 무게가 무겁게만 느껴지네요.

괴물의 공격으로 위기를 맞게 되는 대장장이 왕과 사제들 과연 이 위기에서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까요.

당신의 새 이름은 에이어리입니다.

서른두 번째 대장장이 왕이시여.

숲의 나라라고 불리는 몰락한 작은 나라 스타인 왕 무스텔라와 그의 유일한 자식 레푸스 스타인 오줌 세 방울 왕자란 별명을 지닌 레푸스, 대장장이 신을 섬기는 일곱 사제, 마법사 나라의 오아 라토와 아리셀리스, 젤레즈니 나라의 여왕 데네브등 개성넘치는 등장하는 인물들에 대한 이야기 흥미롭게 만나보면서 이들의 활약도 너무나 기대가 되며 상상력을 자극시켜주는데 대장장이 왕 시리즈는 최소 7권에서 최대 10권 분량으로 출간된다니 상상력 가득이 판타지 세계가 앞으로의 이야기도 너무 기대가 되는 작품이네요.

"위즈덤하우스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