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 별들의 징조 1 : 네 번째 훈련병 전사들 4부 별들의 징조 1
에린 헌터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린 헌터의 전사들 4부 별들의 징조 그 첫번째 이야기 네 번째 훈련병 흥미진진한 모험과 종족들 간의 전투와 종족들 간의 갈등과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고양이들의 이야기 재미와 몰입감을 높여주는 이야기 전개에 전사들 시리즈에 빠져들게 하네요.

"눈이 날카로운 어치와 포효하는 사자가 지나가면, 비둘기의 부드러운 날개 위에 평화가 깃들 것이다."

천둥족, 그림자족, 바람족, 강족 네 종족들은 극심한 가뭄으로 인해 고통을 받게 되고 모든 영역에서 먹잇감까지 부족한 상황이 오게 되는데 종족들간의 모임에서 강족의 지도자 래퍼드스타는 먹이 도둑놈들이라며 비난을 하고 블랙스타도 이에 지지 않고 다른 종족들도 물고기를 잡을 권리가 있다며 반박하는데 호수에 있는 물고기는 모두 강족의 것이라며 한치의 물러섬도 없는 단호함에 긴장감이 더해지네요.

제이페더와 라이언블레이즈는 별의 힘을 발에 지닌 예언 속 세 번째 고양이를 기다리고 있는데 과연 선택받은 고양이는 누구일까요

진흙에 빠진 베리노즈와 스파이더랙을 구하기 위해 쏜클로는 나뭇가지를 찾던 중 제이페더의 긴 나무 막대기를 이용해서 구해주게 되고 진흙밭에 죽은 물고기의 냄새를 맡고 있던 아이비포에게 먹이 도둑놈이라며 강족 전사 레이 스톰이 돌진해 오는데 조심하라고 경고하지만 그대로 진흙 구덩이에 빠지게 되고 쏜클로가 구해줘서 위기에서 벗어나게 되고 몸이 회복 될때까지 천둥족 진영에서 도움을 받게 되요.

물을 되찾고 종족들이 살아남기 위한 계획을 세우게 되지만 종족모임에서 이에 대해 언급하는데 래퍼드스타로 인해 강족만 빠질 상황에서 부지도자 미스터풋으로 인해 강족도 이 여정에 참여하게 되고 모든 종족들이 연합 순찰대를 구성해 여정을 떠나게 되요.

과연 문제를 잘 해결하고 물을 되찾을 수 있을지 갈색 짐승들의 정체는 무엇일지 흥미진진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전사의 규약을 지키며 살아가는 네 종족들 긴장감 넘치는 전투도 하고 서로 협력하기도 하며 다채로운 모습들로 이야기의 긴장감과 흥미를 느끼게 해주면서 기쁨과 슬픔등 종족 고양이들의 다채로운 감정들을 느끼며 종족의 생존을 위한 고양이들의 용기있는 모험속으로 재미있게 들어가 볼 수 있었어요.

각각의 책표지도 너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전사들 다음 이야기도 기대가 되네요.

"가람어린이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