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 인간 - 비누 인간 두 번째 이야기 파란 이야기 8
방미진 지음, 조원희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누 인간 삼부작 두번째 이야기 진화 인간 이야기

너희는 우리와 달라! 사람이 아니라고! 낯선 존재에 대한 두려움 평범한 사람으로 살고 싶었던 비누인간들과 마을 사람들과의 싸움 비누인간 그 이후의 이야기 흥미롭게 볼 수 있어요.

마을 프로젝트가 실패하고 비누 인간들은 불시에 습격을 받게 되고 비누 인간들을 향해 소금 알갱이들이 쏟아져 맞고 죽게되는데 그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다엘만이 연구소 사람에 의해 위험천만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도와주네요. 정박사는 연구를 계속 하고 싶어 해서 자신을 살려줬다는 말을 듣게 되네요.

비밀 경찰에 들키지 않기 위해 계속해서 산길로 가면서 한시라도 긴장감을 놓칠 수 없어요.

은신처에 한 명이 생존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은신처로 가게 되는데 아주머니는 정 박사가 올때까지 편이 있으라고 말하네요. 비누인간인줄 알았던 아주머니의 딸 유주를 만나게 되는데 다엘에게 까칠하게 대하는 유주는 다엘이 집에서 떠나라며 계속해서 괴롭히게 되요.

자신과 같은 처지였던 비누인간 영오에 대해 묻지만 무언가 숨기고 있는듯 한데 과연 영오는 아줌마는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살아는 있을지 호기심 가득 이야기에 빠져보게 되네요. 집전체에 도청장치와 카메라도 있다고 말하는 유주 과연 유주를 믿어도 될지 고민하게 되는 다엘.

아주머니의 정체는 본부에 있던 메이슨이 연구에 목숨을 거는 이유가 아픈 유주를 낫게 하기 위해서는 다엘이 꼭 필요하다고 말해요. 다엘은 자신이 정체가 진화 인간이라는 걸 알게 되요.

다엘은 넘쳐나는 식욕으로 인해 몸이 갈수록 커지게 되고 불안감도 커지는데 유주는 그런 다엘이 식욕을 자제시키기 위해 노력하지만 다엘의 식욕을 막지 못해요.

식욕이 일어난 진화 인간에 대한 연구 그리고 마주하게 되는 놀라운 진실 진화 인간이 자기 몸의 두 배가 되기 전에 끔찍한 일이 일어난다는 걸 알게 되는데 과연 다엘에게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것일까요 진화인간인 시드인간에게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있는지 흥미진진하게 만나보면서 독특하면서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흡입력있게 볼 수 있었어요. 비윤리적인 실험 그 끝에는 과연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지 비누인간 시리즈 다음 이야기도 너무나 기대가 되네요.



"위즈덤하우스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