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마더텅 전국연합 학력평가 기출문제집 고1 국어 독서 (2022년) 마더텅 전국연합 기출문제집-까만책 (2022년)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21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2022 마더텅 전국연합학력평가 기출문제집 고1 국어 독서 2022 수능 ALL1등급 수험생들이 강력 추천한 교재로 중간. 기말고사와 전국연합 학력평가 대비를 위한 기출문제집으로 공부하면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겠어요. 마더텅 까만책 고1 국어 독서는 학교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을 철저히 분석하여 적용한 기출문제집으로 인문, 사회, 과학.기술, 예술 영역의 4개의 영역으로 나뉘어 총 411문항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2021 ALL 1등급 공부 방법도 관심있게 보면서 기출문제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한번 느끼게 되네요.

국어 독서 풍부하고 다양한 문항 구성과 체계적으로 학습에 도움이 되는 문제편, 친절하고 자세한 해설편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해주네요.

4주 28일 완성 학습 계획표를 통해 체계적으로 학습하면서 자신의 학습 현황을 체크해 나갈 수 있고 시행 연도별 지문 색인도 있어 활용해 보면 좋을것 같아요.





인문 서양철학과 사상가에 이어 동양찰학과 사상가 문제를 풀어보았어요.

지문마다 풀이시간이 나와있어 체크해 보면서 연습해 보면 좋을것 같아요.

지문을 읽고 문제를 풀다보면 항상 시간이 촉박하다는 걸 느끼게 되는데 꾸준한 연습이 필요할 것 같아요. 수능 대비를 위한 고3 연계 지문도 수록되어 수능 최적화 훈련을 통해서 실력을 높여줄 수 있겠어요.

지문을 읽다보면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도 많아 문제를 해결하는데 어려움도 있는데 전 문항 선지에 대한 첨삭 해설이 잘 나와있어 이해를 도와주네요. 풍부한 시각자료 참고 그림을 통해서 지문을 이해를 도와줘서 부족하고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은 확실하게 짚고 넘어갈 수 있도록 해 주네요.




고등학교에 들어가 1학기도 벌써 지나갔는데 마더텅 학평기출 까만책으로 공부하면서 자신의 취약한 부분을 파악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며 문제해결능력을 키워나갈 수 있겠어요.

학습 계획표에 따라 끝까지 완주하면서 다양한 기출문제를 접해볼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협찬][출판사를 통해교재만을 지원받아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