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서
정용대 지음 / 델피노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왁싱 왁서라는 훙미로운 소재로 한 정용대 미스터리 추리소설 왁서는 왁싱샵에서 살해당한 약혼자인 스포츠부 기자재섭의 죽음을 밝히기 위해 왁서가 된 주인공 세진은 어떤 진실과 마주하게 될지 흥미진진하게 따라가 볼 수 있었어요. 재섭을 칼로 찔러 죽인 용의자 주성식은 범행을 저지른지 불과 몇 시간만에 잡히게 되지만 세진의 가진 의문은 풀리지 않아요.

"나는 당신 약혼자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교도서에 간 주성식으로 부터 편지를 받게 된 세진 과연 무슨 의도로 이런 편지를 보낸것인지 화가 나는데 형사 함유준에게 주성식이 교도소에서 죽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요. 살인자도 죽었지만 뭔가 개운치 않은 느낌이 드는 세진은 일상으로 돌아가기 힘들다고 생각하고 재섭의 죽음을 파헤치기 위해 왁서가 되기로 해요.

살인 사건이 벌어지게 되고 왁싱샵 근처 길가에서 남성의 시체가 발견되는데 이번 사건의 피해자 지범이 재섭과 어떤 연결고리가 있을 것라고 생각해요. 식당 테이블 밑에서 재섭의 메시지를 발견하게 되는데 "난 누군가에게 살해당할 수도 있어. 살인자가, 어쩌면 살인자가 아닐 수도 있어." 왠지 자신의 죽을거라는 걸 알고 있는 듯한 의문의 메세지. 세진은 왁싱 학원에서 자신과 같은 처지의 지범의 여자친구인 송희를 만나게 되고 둘이 왁싱을 배워서 왁서가 되려고 하는 목적이 같다는 걸 알게 되네요.

왁싱 기술을 배워서 왁서가 되어 왁싱샵을 차린 이들 앞에 서서히 드러나는 진실 거대 세력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고자 했던 재섭과 약혼자의 죽음에는 과연 어떤 비밀이 감춰져있을지 세진의 이야기가 교차되어 펼쳐지는데 몰입감 있게 볼 수 있는 이야기로 사건에 감춰진 배후는 누구일지 신선하고 독특한 소재로 이야기에 재미있게 빠져볼 수 있었어요.

"델피노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