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즈 어웨이 안전가옥 쇼-트 12
배예람 지음 / 안전가옥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전가옥 쇼-트 배예람 단편집 좀비즈 어웨이 연작 시리즈 총 세편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어요.

참살이 404, 피구왕 제인, 좀비즈 어웨이 순으로 연결되어 있는 이야기 매력적인 작가님의 단편 잔인하면서도 적나라한 묘사가 흥미를 느끼게 해주면서 그 속에서 따뜻한 감성도 자리하고 있어 좀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좀비즈 어웨이네요.

피구왕 제인

피구 예선전을 치르던중 피구공 대신 날아온 사람머리 목이 너덜너덜하게 뜯겨진 3반 부반장 머리로 곳곳에서 들리는 비명소리 급식소, 중앙 현관, 학교어딘게에 감염자들을 피해 도망치라는 긴박한 방송이 흘러나오는데 나는 피 튀기고 살점이 떨어져 나가는 끔찍한 현장을 피해 혜나가 무사하길 바라는 마음을 안고 좀비들을 피해 혜나를 찾아나서게 되는 과연 혜나를 무사히 만나 하고싶은 말을 전할 수 있을까요.

좀비즈 어웨이

정육점 알바생인 연정은 정육점에서 좀비 고기와 좀비 머리를 취급하는데 좀비를 먹으면 좀비에게 물려도 감염되지 않는 다는 이상한 소문이 돌게 되서 좀비고기를 팔게 되고 좀비 머리를 제출하면 가산점이 주어져서 좀비의 머리를 찾아 동네를 찾아 다니던중 머리만 남은채 살아있는 여자 성하를 만나게 되요. 외면하려고 했지만 집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여자의 부탁을 들어주게 되는데 이들의 여정에는 과연 어떤 일들을 마주하게 될지 흥미진진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참살이 404

소영은 무기력한 생활과 취업 실패등 잘못된 방향으로 흘러가는 상황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회사 광고 유서를 쓰려고 한 소영은 JBU를 만나게 되는데 각종 건강식품과 건강 보조 기구를 판매하고 참살이 404 식품 개발 음료를 마시고 무기력감과 피로감에서 벗어나게 되지만 참살이 404의 효력이 떨어질때마다 불안과 걱정이 밀려오게 되는데 소영의 고교 동창 보영이 등장하게 되면서 소영의 생활에 혼란을 야기시키는데...

세편의 이야기 좀비의 등장과 존재감 만으로도 흥미를 느끼게 해주면서 잔인하고 끔찍한 상황에서도 인간의 가치를 놓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들을 느끼면서 재미있게 볼 수 있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