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 그래픽 노블 : 레이븐포의 길 전사들 그래픽 노블
에린 헌터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린 헌터의 판타지 소설 전사들 너무 좋아하는 전사들은 고양이 전사들의 모험담을 그리고 있는데 전사들을 그래픽 노블로 만나볼 수 있어 또 다른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었어요. 천둥족 훈련병이었던 레이븐포의 책표지의 모습도 너무 멋있네요.




잔혹한 타이어클로를 피해 천둥족 훈령병 레이븐포는 자신의 종족을 떠나 농장에서 발리와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는데 평화롭게 느껴지는 농장에서의 생활 두발쟁이와 개, 닭들까지 각자의 일상에서 반복된 삶을 살면서 종족 생활과는 다른 여유를 만낀하는 모습이네요.

이들의 평화로운 일상에 윌리와 그의 친구들인 고양이 무리가 등장하게 되고 짝이 새끼를 낳을것 같다며 도움을 요청하네요.

레이븐포와 발리로 인해 무사히 새끼 고양이를 출산한 민티와 새끼 고양이를 위해 사냥을 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주는데 하지만 이들의 본색이 드러나게 되면서 농장의 평화는 깨지고 레이븐포와 발리는 자신들의 보금자리에서 쫓겨나게 되네요.

특히나 농장에서 일어난 불로 인해 헛간이 불타오르고 묶여있는 개들까지 위험에 처하게 된 상황에서는 너무나 긴장감 있게 다가오며 흥미롭게 이야기에 빠져들게 하네요.


레이븐포는 발리와 천둥족 지도자 파이어 스타에게 그동안의 일을 말해주며 도와 달라고 하는데... 과연 레이븐포와 발리는 자신의 보금자리를 되찾고 다시 평화를 찾을 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고양이 전사들의 활약을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어요.

만화를 통해서 레이븐포와 발리 고양이전사들이 악당과의 전투를 생동감 넘치게 만나볼 수 있어요. 

친구와의 우정과 용기 천둥족의 의리있는 모습과 우정과 가족사이에서 갈등하는 발리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레이븐포의 길을 통해서 재미있고 흥미진진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만화로  재미있게 볼 수 있어 초등생들도 쉽고 흥미진진하게 전사들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겠어요.

그래픽 노블 시리즈로 만나는 전사들 다른 모험 이야기 기대도 너무나 기대가 되네요.



"가람어린이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