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복면 클럽 1 - 학교 히어로의 탄생! 6학년 복면 클럽 1
마커스 에머슨 지음, 최린 옮김 / 그린애플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6학년 복면클럽 사리즈의 저자인 마커스 에머슨은 한국계 혼혈로 액션과 모험 미스터리, 그림이 있는 책을 좋아했다고 하는데 오레오 과자를 비롯해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이 이야기 속에 그대로 스며들어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었어요. 찌질한 말라깽이 전학생 케이스 쿠퍼가 어떻게 뷰캐넌 학교의 영웅이 되는지 재미있게 따라가 볼 수 있어요.


뷰캐넌 학교로 전학오게 된 케이스 쿠퍼는 사촌인 조이와 케이스 쿠퍼의 친구가 되어주는 늑대인간 마니아 브레이븐과 함께하는 학교생활이 기대가 되는데요 갑자기 사라진 브레이든의 흔적을 찾아 나서던 중 검은 복면을 쓴 무리의 아이들이 등장하게 되고 자신들을 복면 클럽이라고 말해요. 브레이든은 검은 복면의 비밀집단의 인질로 잡혀있다가 오늘 본걸 말하지 않는 다는 조건으로 빠져나올 수 있게되요.

복면클럽의 은밀한 초대를 받게 된 체이스와 조이는 이들과 만나게 되고 복면클럽에 들어가고 싶다고 말하는 체이스 쿠퍼와 조이에게 네입클로버를 구해오라고 해요. 네입클로버를 먹는것을 시작으로 클럽의 일원이 되지만 최종 테스트를 통과하기 위해서 또 다른 임무를 맡게 되는데.... 조이의 친구인 에밀리의 지갑을 훔쳐와야하는 상황 조이도 할 수 없이 이일에 동조를 하게 되고 급기야 복면 클럽을 하지 않겠다고 하지만 체이스는 그대로 남기로 해요. 복면 클럽의 대장 와이엇은 체이스에게 특별한 임무를 또 다시 내리게 되는데 조이의 가방을 교장 선생님에게 가져가라는것 과연 조이의 가방에는 무엇이 들어있을지 가장안에 들어있는것이 복수라는 와이엇의 말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임무를 실행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에 빠진 체이스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폭력에 맞서 비폭력으로 당당하게 맞서는 체이스의 좌충우돌 영웅기 체이스의 복면 클럽에서의 앞으로의 활약이 너무나 궁금해지네요. 부담없이 재미있게 읽어나갈 수 있는 6학년 복면 클럽 시리즈 흥미로운 이야기로 그림과 함께 만나볼 수 있었던 체이스의 영웅기 선과 악의 대결 누구나 영웅이 되고 싶어하는 아이들의 심리를 책속에 고스란히 담아 재미있게 빠져 볼 수 있네요.



"그린애플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