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온 왕국과 하늘을 나는 아이들 아이들판 창작동화 11
함기석 지음, 김우현 그림 / 아이들판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루얼 별의 가리온 왕국을 배경으로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는 환상과 모험 가득한 이야기에 재미있게 빠져볼 수 있는 가리온 왕국과 하늘을 나는 아이들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판타지 동화를 만나볼 수 있었어요.

손가락 길이의 아주 작은 여자아이는 동화책속에서 금방 튀어나온것 같은 귀여운 모습으로 원흥이 앞에 나타나는데 마루얼 별에 있는 마법의 동화 나라 가리온 왕국에서 왔다는 온새미로는 마왕 커린캐로 인해 자신이 살던 가리온 왕국을 빼앗기고 아빠는 지하 감옥에 갇혔다는 사실에 대해 이야기 해주네요. 불의의 사고로 충격을 받은 원흥의 여동생 불휘가 실어증을 앓고 있다는 걸 알고 있는 온새미로는 보라색 사과를 먹으면 나을 수 있다고 말해요. 여동생의 약을 구하기 위해 온새미로와 함께 마왕 커린캐가 지배하고 있는 가리온 왕국으로 떠나기 위해 친구 산남이와 함께 목숨건 모험을 시작하게 되네요.


가리온 왕국으로 가는길에 만난 비익조를 타고 마왕의 마법이 먹히지 않는 천마들과 함께 커린캐의 부하들의 눈을 피해 왕국으로 가던 중 구름 덫에 걸리게 되요. 검은 뱀장어들이 달려들고 결국 비익조에서 떨어지고 온새로미와 친구 산남이도 잡혀가게 되고 정신을 잃고 물속으로 떨어졌던 원흥은 다시 깨어나게 되는데 마법사 글혼의 도움으로 천마의 힘을 발휘하기 위해 특별한 능력을 갖춘 아이들을 구하기 위한 임무를 맡게 된 원흥은 글혼이 준 다섯개의 구멍이 뚫린 작은 마술 피리를 받게 되고 위험에 처했을때 사용하라고 하네요

암흑 해협의 문어 아지랑이이 몸속으로 빨려들어갈 위기를 벗어나고 아이들과 산남이가 갇혀있는 대머리산 늑대형제가 사는 곳으로 향하는 원흥이는 과연 아이들과 친구들을 구하고 마왕 커린캐로 부터 온새미로를 구하고 보라색 사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무시무시한 들소 등에 앉아있는 마왕 커린캐의 모습이 드러나는데 가리온 왕국의 천마부대 아이들과 글혼 그리고 원흥과 산남이까지 마왕 커린캐와의 대결을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어요. 속도감 있는 이야기 전개와 상상력 가득한 모험을 그린 이야기 생동감 넘치는 그림까지 더해져 흥미로운 모험 세계로 재미있게 빠져보게 되네요.



"아이들판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