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뱀파이어 시스터 14 - 블랙 핑크 로맨스 ㅣ 벽장 속의 도서관 19
시에나 머서 지음, 김시경 옮김 / 가람어린이 / 2021년 10월
평점 :
"블랙 여왕과 핑크 왕이 사랑에 빠졌다고?"
신비한 어둠의 비밀의 간직한 뱀파이어 블랙 소녀 아이비와 명랑한 핑크 소녀 올리비아 특별한 쌍둥이 자매의 사랑과 우정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판타지 시리즈 재미와 감동 웃음까지 더해서 특별하고 매력적인 쌍둥이 자매의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어요.
영화 촬영을 마치고 다시 아이비와 만나게 되어 기쁘고 설레이는 마음을 감출 수 없는 올리비아는 뒤늦게 아이비가 있는 고등학교에 등교하게 되는데 아이비는 고스 족 소녀들에게 둘러싸여 올리비아가 끼어들 틈을 주지 않고 프랭클린 그로브 고등학교에서 인기있는 소녀로 쌍둥이 자매 아이비에게 일어난 일과 자신이 함께 다가가지 못하는 상황에 혼란스럽기만 해요.
고스족과 토끼들 그리고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아이들로 나뉘게 되고 '프랭클린 그로브 고등학교 안에 보이지 않은 장벽이 세워지게 되자 올리비아는 방벽을 무너뜨릴 방법을 찾다가 블랙 여왕과 핑크 왕의 사랑을 이어줄 계획을 세우게 되네요.
운명적인 만남을 위한 계획을 실행에 옮기기 위해 고스족 여왕 아멜리아와 핀과의 만남을 위한 긴장감 넘치는 상황들을 마주하게 되네요. 아이비는 자신에게 쏠린 시선이 부담스럽기만 하고 올리비아와 가까이 할 수 있는 시간이 없어 안타까워하는 쌍둥이 자매들 과연 이 상황을 바로잡을 수 있을지 블랙 여왕과 핑크 왕의 사랑은 이어질 수 있을지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네요.
자신들에게 닥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쌍둥이의 모습이 안타까워 보이지만 이런 과정을 이겨내고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것 같아요.
서로 다른 환경은 물론 다른 성격과 패션감각 뭐하다 비슷해 보이지 않는 쌍둥이 자매이지만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은 그 누구 못지않다는 걸 느끼게 되네요. 뱀파이어 시스터 시리즈 신비하고 매력적인 쌍둥이 자매의 이야기를 읽다보면 어느새 이야기에 동화되어 순식간에 읽게 되는 것 같아요. 쌍둥이 자매 아이비와 올리비아는 예전에 함께했던 행복을 되찾을 수 있을지 흥미진진하게 만나볼 수 있었어요.
"가람어린이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