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불의 날개와 예언의 시간 상.하 세트 - 전2권 불의 날개 시리즈 제1부
투이 T. 서덜랜드 지음, 정은규 그림, 강동혁 옮김 / 김영사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75주 연속 1위 불의 날개와 예언의 시간 

전 세계 21개국 출간 1,000만부 이상 판매된 해리포터 시리즈를 잇는 판타지 대작으로 다섯 용이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스펙터클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작은 용의 예언


   전쟁이 20년 째 계속 되면

       작은 용들이 온다.

  땅이 피와 눈물로 젖어 들면

        작은 용들이 온다.

             .

가장 환한 밤에 다섯 알이 깨지고, 

싸움을 끝내러 다섯 용이 태어난다.

어둠이 솟아올라 빛을 가져오리니

      작은 용들이 오고 있다.






용들의 나라 파이리아 단 하나의 여왕 자리를 두고 20년째 전쟁 중인데 가장 환한 밤에 태어난 다섯 용들이 평화를 가져온다는 예언이 전해지고 세상을 구할 작은 용들의 모험가득한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따라 가볼 수 있어요.

용들의 나라 지도를 통해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데 용의 형태를 한 지도가 너무나 멋지네요.

등장인물소개에서는 개성넘치는 용의 멋진 모습과 생김새와 능력, 여왕, 동맹관계에 대해 파악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해주네요.


번 여왕에게 잡힌 얼음 용 흐비투르는 얼음날개의 알을 빼앗기게 되고 결국 번은 흐비투르의 알을 바위투성이의 어둠 속으로 떨어뜨려요.

흐비투르마져 죽음에 이르게 만드는데...과연 작의 용의 예언은 실현될 수 있을까요

6년 후 모래날개 써니, 진흙날개 클레이, 바다날개 쓰나미, 암흑날개 스타 플라이트, 정글날개 글로리 이 다섯 용들은 태어나자 마자 가족과 떨어져 동굴에 갇혀 바깥세상을 가보지도 못하고 오직 두루마리로만 세상을 배우며 세 마리 보호자 용에게 혹독한 훈련을 받게 되요.

10년전 작은 용들에 관한 예언을 한 암흑날개인 모로씨어는 글로리가 예언자의 용이 될 수 없을거라며 보호자들에게 죽이라고 하는데 케스트럴과 웹스, 듄이 하는 이야기를 들은 클레이는 두려움을 느끼며 글로리를 어떻게 해야 구할 수 있을지 혼란스러워해요.

클레이에게 글로리 이야기를 들은 새끼 용들은 탈출 하기로 하는데 위기를 맞게 되지만 잘 이겨내고 탈출에 성공하지만 또 다른 시련이 기다리고 있어요. 그래도 친구들이 있어 커다란 힘이 될 수 있어 마음까지 따뜻해지네요.

저마다의 특별한 재능을 지닌 다섯 용들의 눈물겨운 성장기 친구의 배신과 가족이 외면하기도 하지만 용기를 잃지 않고 자신들의 운명에 맞서 싸워나가는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지네요. 용들의 결투도 생동감넘치게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고 연약한 작은 용들이지만 온갖 시력과 모험을 통해서 진실한 삶의 가치를 배우게 되고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재미있게 상상해 보면서 모험 가득한 이야기에 빠져들 수 있어요. 



"김영사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