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길들이기 10 - 드래곤 보석을 얻는 법 드래곤 길들이기 10
크레시다 코웰 지음, 김선희 옮김 / 예림당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래곤과 인간의 전쟁으로 모두에게 적이 되어버린 우리의 영웅 히컵 호렌더스 해덕 3세는 이마 한쪽에 노예문신까지 새겨지고 현상수배까지 붙어 쫓기는 신세가 되었어요. 버크섬은 드래곤들이 점령하게 되고 부족전체가 쫓겨나고 가족과 친구들도 노예가 되어버려요.

이 끔찍한 최후를 막기 위해 왕의 잃어버린 보물중 아홉 개는 찾았지만 가장 중요한 드래곤 보석은 어디있는지 짐작조차 할 수 없어요.

끔찍한 악당 배신자 앨빈은 와일더웨스트이 왕이 되려하고 앨빈의 엄마 사악한 마녀 엑셀리노와 노예가 된 자들까지 모두들 드래곤 보석찾기에 나서게 되요. 드래곤들의 지도자 퓨리어스는 히컵의 손에 보석이 들어가는 걸 막기 위해 히컵을 죽이려고 해요.

영웅의 모습이 아닌 추방자의 히컵의 모습은 너무나도 처참한 모습에 히컵의 엄마도 족장 아빠 스토이크 족장까지 히컵을 알아보지 못해요. 히컵은 노예가 된 스토이크 족장을 구하고 사라진 친구 피시레그를 찾으로 떠나게 되요.

외롭고 고독한 싸움을 해야하는 히컵에게 투슬리스와 오딘스팽 그리고 윈드워커 세 드래곤이 함께 해서 너무나 힘이 되네요. 과연 이 위기를 어떻게 이겨낼 수 있을지 드래곤 보석을 찾기 위한 여정을 재미있게 따라가 볼 수 있었어요.

은빛 유령 실버 팬텀, 드래곤 중 가장 큰 시드래고누스 자이갠티쿠스 막시무스, 경비이자 유모인 긴 귀돌보미 드래곤등 개성넘치는 드래곤들도 만나볼 수 있어 환상적인 모험이 더 생생하게 느껴지네요. 재미있게 생동감 넘치게 그려진 그림과 흥미진진한 모험이 더해져 환상의 세계에 재미있게 빠져볼 수 있어요.

투슬리스 언제봐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이제는 드래곤 길들이기에서는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로 오딘스 팽과 함께해서 귀여움이 배가 되네요. 우리의 영웅이었던 히컵이 다시 예전의 모습을 찾을 수 있을지 히컵의 용기있는 그의 행보를 응원해요~

흥미로운 시건과 유머러스한 상황과 생동감넘치는 일러스트까지 더해져 책읽기가 즐거워지고 다음 이야기도 기대가 되네요.






"예림당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