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영문법 이것만 하면 된다 1 - 영어를 시작하는 학생을 위한 최고의 문법책 초등 영문법 이것만 하면 된다 1
Samantha Kim.Anne Kim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를 시작하는 학생을 위한 최고의 문법책

초등 영문법 이것만 하면 된다 1은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영문법 개념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었어요.


초등 영문법 학습 3단계 완성

1단계 - 어려운 개념을 쉽게 이해

2단계 - 충분한 연습 문제로 실력 키우기

3단계 - 서술형 대비로 학교 성적을 쑤욱

3단계 학습을 통해서 영문법 실력도 키워주면서 어려운 영문법에 대한 자신감도 높여줄 수 있겠어요.





영문법 학습에 들어가기전 주어, 동사, 목적어, 주격보어, 목적격보어 문장성분과 명사, 대명사, 형용사, 부사, 동사, 전치사, 접속사, 감탄사 8품사에 대해 알아볼 수 있어요. 문장 성분과 8품사의 의미에 대해 알아볼 수 있고 예문과 예시를 통해 이해를 도와주네요.

귀여운 키기와 캐티, 도기, 버니와 함께하는 영문법 공부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읽으면서 이해한다

단수명사와 복수명사에 대해 배울 수 있는데 상황을 통해서 단수명사와 복수명사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네요. 단수명사일때 (a/an+명사) 복수명사 (명사+ -s)에 대해 잘 정리가 되어있어 정리하면서 다시한번 외울 수 있어요.

보고 고르기만 하면 된다

그림과 일치하는 내용을 찾는 문제 개념을 이해했다면 어렵지 않게 풀어볼 수 있는데 아이도 바로 답을 찾아 보네요.

문장에서 알맞은 명사 찾기 영어문장에서 틀린부분도 표시하고 문장을 바르게 고쳐 써 볼 수 있는데 자연스럽게 문장 쓰기 연습도 해볼 수 있어 좋네요. 아이가 가장 자신있어 하는 단어의 순서에 맞춰 문장을 만들기 자신있게 바로 순서대로 써 내려가네요.

주어진 단어로 명작하기는 좀 머뭇거리기는 했지만 무사히 명작해 볼 수 있었어요.

좀 더 연습을 통해서 영작도 막힘없이 해나갈 수 있을것 같아요.

영문법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해 보면서 영문법 연습을 해보며 부족한 부분을 다시한번 복습해 볼 수 있겠어요.

Review와 Final Test

영문법 개념을 이해하고 연습해 볼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풀어보며 자신감도 높여줄 수 있고 반복학습이 되어 실수도 줄여줄 수 있어요.

초등 영문법 이것만 하면 된다 특별부록으로 서술형 쓰기 대비 문장쓰기 노트 명사의 불규칙 복수형을 통해서 서술형쓰기 연습도 하고 헷갈리는 명사의 불규칙 복수형을 그림과 함께 익힐 수 있어 쉽고 재미있게 명사의 불규칙 복수형도 완벽하게 학습해 나갈 수 있도록 해주네요. 재미있는 그래머 보드게임으로 영문법 개념도 재미있게 익힐 수 있어 게임하면서 영문법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네요.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영문법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었는데 초등 영문법 이것만 하면 된다 시리즈로 초등 영문법의 기본기를 완성해 나가면 좋을것 같아요.






"동양북스로부터 도서를 무료로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