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 슈퍼 에디션 : 파이어스타의 임무 (양장) 전사들 슈퍼 에디션
에린 헌터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1년 4월
평점 :
절판




에린 헌터 뉴욕 타임스 1위 베스트셀러 작가의 특별 한정판 전사들 슈퍼에디션 파이어스타의 임무 그 첫번째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었어요. 전사들 요즘 너무 빠져있는 작품중 하나인데 소장가치가 있는 슈퍼에디션 고급스러운 책표지와 P650에 달하는 이야기 파이어스타의 험난한 여정을 재미있게 따라가 볼 수 있었어요.


숲을 노리던 피족을 물리친 후 네 종족에게 평화가 찾아오지만 천둥족 지도자 파이어스타의 꿈속에 나타난 수상한 고양이의 정체는 무엇일까 겁에 질린 수많은 고양이들이 미친 듯이 울부짖으며 도망가는 환영은 파이어스타를 괴롭히고 자신의 꿈에 대한 진실을 알고자 별족에게 가고 그곳에서 진실과 마주하게 되면서 혼란스러워하는데 파이어스타가 본 고양이들은 하늘족으로 숲의 다섯 번째 종족이란 사실로 두발쟁이들이 그들의 보금자리를 짓게 되면서 하늘족은 숲을 떠날수 밖에 없었고 지금은 그들이 설곳을 잃었고 별족이 하늘족을 외면했다는 사실로 충격을 받게 되요. 다섯 종족을 찾기 위한 험난한 여정을 통해서 마주하게 되는 비밀과 진실은 무엇일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네요. 

한 종족을 이끌어 나가기란 쉽지 않다는 걸 느끼며 파이어스타가 짊어진 지도자의 무게가 얼마나 무거운지 느끼게 되네요.

한층 지도자로써 성장해 나가는 파이어스타의 깊이감이 느껴졌어요.

야생에서의 삶은 언제 어디서 위험과 마주하게 될지 몰라 항상 긴장감이 넘쳐나는데 사냥중 롱테일은 토끼를 잡다 토끼가 롱테일의 눈을 할퀴게 되면서 눈에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는데 치료사인 신더펠트가 돌봐주지만 상처의 깊이가 크네요. 이대로 시력을 잃게 되는건 아닌지 너무 안타깝게 보게 되네요. 하늘족의 흔적을 나서는 파이어스타와 샌드스톰 이들 앞에 닥친 힘겨운 상황들을 어떻게 이겨낼 수 있을지 긴장감 넘치게 만나볼 수 있어요. 쥐떼들의 공격과 레인퍼의 안타까운 죽음 쥐들과의 대결전도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었어요.

종족을 위한 전사 고양이들의 활약 긴장감 넘치고 가슴아프기도 하면서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 전사들 과연 다섯 종족은 다시 모일수 있을지 재미있게 볼 수 있었어요.



"가람어린이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