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황후 1
알파타르트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이버웹소설에 연재중인 재혼 황후 1권은 총 4부로 구성된 흥미진진한 로맨스 판타지로 멋지고 아름다운 등장인물들의 일러스트엽서까지 만나볼 수 있어 너무 좋네요. 첫장부터 시선을 잡아끄는 문장 "이혼을 받아들이겠습니다."

동국제국의 황후인 나비에는 소비에슈로부터 이혼요구를 받게 되고 이혼을 받아들이겠다는 나비에 황후 "그리고 재혼 승인을 요구합니다."라고 당당히 요구하는 나비에 

사냥터에서 소비에슈는 도망 노예 라스타를 만나 데려와서 그녀를 정부로 맞게 되고 나비에 황후에게 서스럼 없이 다가오는 모습에 불편한 기색이 역력해요. 정부라면 황후와 마주치는걸 꺼려할텐데 오히려 친근한건지 아무생각이 없는건지 나비에 황후를 대하는 모습에서 일반적으로 상상하는 정부와는 차원이 다르네요.

서궁에 딸린 정원을 산책하던 중 이상한 잘생긴 새를 발견하게 되는데 새의 다리에 묶인 작은 종이로 쓰여진 편지에 대한 답을 써서 새를 돌려보내는데 또 다시 황후에게 날라온 새와 편지를 주고 받으며 다시 답장을 해줄까 하는 기대감에 설레이는 마음까지 들게 되네요.

신년제 참석으로 서왕국에서온 하인리 왕자가 새를 통해 자신과 편지를 주고 받던 사람이란걸 알게 되요.

신년제의 시작 정부인 라스타를 신년제에 부른 소비에슈는 라스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모습에서 라스타와 소비에슈 두 사람 사이에 나비에는 이물질이 된 기분을 느끼게 되요. 나비에 황후와는 보여주기식 모습뒤에는 바로 라스타에게 향하는 소비에슈의 모습이 너무나 얄밉기까지 하네요. 무슨의도로 보냈는지 모를 사랑의 묘약을 생일 선물받게 된 나비에 황후는 마법에 대해 잘 안다는 카프멘 대공에게 알아봐 달라고 부탁하는데 사랑의 묘약을 마시면 처음 본 사람에게 사랑을 느끼게 될 거라며 자신이 효과를 보여드린다며 약을 한모금 마시게 되는데 과연 이후 어떤 일들이 일어나게 될지 궁금증이 더해지네요. 웹툰을 볼때는 삽화에 더 시선이 가게 되어 그냥 편하게 술술 읽혔는데 소설을 통해 더 몰입감 있고 깊이있게 들여다 볼 수 있어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었어요. 





"해피북스투유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