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산자 일등급유형 수학 1 (2024년용) - 상위권 실력 완성 고등 풍산자 일등급유형 (2024년)
풍산자수학연구소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교시험과 수능에서 일등급 실력을 완성하기 위해 다양한 문제풀이로 상위권 실력으로 높여줄 수 있는 풍산자 일등급 유형 난이도별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서 실력도 향상시켜줄 수 있네요. 방학동안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접해보고 연습해 볼 수 있어 좋았어요.

 

 

풍산자의 일등급 도전 로드맵

상위권 보장 개념+필수 기출문제 - 최상위권 도약 실력완성문제 - 상위 1% 도전문제 - 미니고사

단계별로 알차게 구성된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 문제에 어떻게 접근해야할 지 스스로 알아보면서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어 자신감도 커지는걸 느끼게 되네요.

 

 

개념서가 아닌만큼 박스에 핵심 개념에 대해 살펴볼 수 있는데 등급업 TIP 실전에 자주 나오는 개념과 공식 비법들이 나와있어 이부분은 확실하게 숙지하고 넘어갈 수 있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네요.

평가원기출, 교육청 기출문제 중요한 유형의 문제로 좀 더 관심있게 접근해 볼 수 있고 새로운 유형의 문제 학교 기출 신유형, 최상위권 도약 실력 완성문제 다빈출문제는 출제비중이 높은 유형으로 완벽하게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어야 하겠죠

최고난도 문항으로 대단원별 최상위 실력을 기를 수 있는 문제인 상위 1% 도전 문제 어렵지만 도전해 보면서 성취감과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문제들로 알차게 공부해 볼 수 있었어요.

미니 모의고사 자신의 실력도 점검해 보면서 실전대비할 수 학교시험고 수능시험에도 알차게 대비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에 집중해서 풀어볼 수 있었고 자신이 어느 유형이 부족한지 파악해 볼 수 있었어요.

친절한 해설로 어려운 문제에 대한 접근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고 풍샘비법과 다른풀이까지 나와있어 부족한 부분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네요. 위권 실력을 완성하기 위한 풍산자 일등급 유형 꾸준히 열공해서 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는 실력을 완성해 나가야겠어요.

 

 

 

"교재를 제공받아 직접 사용한 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