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들링 2 - 첫 번째 엔들링 2
캐서린 애플게이트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뉴베리 상 수상자이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캐서린 애플게이트의 판타지 3부작 엔들링 두 번째 이야기

멸종위기 동물들의 모험 가득한 판타지 세계 속으로 재미있게 빠져볼 수 있는 엔들링

매력적인 등장인물과 신기한 생명체들 상상력을 자극시키면서 판타지모험 속으로 동화되어 재미있게 볼 수 있네요.

엔들링이 되는 것을 두려워하는 마지막 남은 데언족인 빅스는 워빅인 토블과 인간소녀 카라, 펠리벳족 갬블러, 도둑렌조까지 빅스와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재미있게 따라가 볼 수 있어요. 빅스가 친구들과 다른 데언들을 찾기 위해 여행을 하게 되는데 빅스는 자신이 가장 약약하고 보잘것 없고 쓸모없는 자신이 살아남았다는 사실과 다시는 데언을 만나지 못할까봐 두려운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그런 빅스가 어떻게 성장해 나가고 변화되는지 느낄 수 있어요. 

빅스와 친구들은 네바다 국경 너머의 얼음 덮인 산봉우리로 향해 걸어가던 중 면도칼갈매기들을 만나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이름 만큼이나 위협적인 면도칼갈매기들의 표적이 되어 도망치다 동굴로 숨게 되는데 어두운 동굴속에서 서로 의지하며 가다 호수 속에서 만나게 된 종족 나티테 지하세계 나티티아 전체의 여왕 라르 카미사는 데언족인 빅스에게 관심을 보이며 자신의 왕궁으로 데리고 가는데 빅스와 친구들에게 화산 용암에 묻혀있는 보물을 찾아달라고 하는데... 이들의 보물은 과연 찾을 수 있을까요.

모험길에 카라 집안의 원수인 노예로 잡혀있는 루카를 보게 되고 도움을 주게 되면서 루카는 이들의 일행과 함께 하게 되고 자신들을 위험에 빠뜨렸던 루카를 받아들이는 것이 얼마나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네요.

진홍색 잎이 우거진 숲으로 들어간 이들은 이상한 소리를 감지하게 되고 빠르게 나뭇가지를 헤치고 가다 빅스가 깊은 구멍으로 빠지게 되는데 끔찍한 벌레들과 사투를 벌이는 친구들의 고함소리 과연 이 위기를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까요.

네다라 제국과 그곳에 사는 생명체를 구하기 위해 북쪽 드라이랜드 산을 향한 여정이 쉽지 않지만 놀라운 반전, 시시각각 찾아오는 위험속에서 친구들과의 우정과 용기가득한 모험을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어요.

 

 

 

 

"가람어린이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