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 셋의 힘 3 : 추방 전사들 3부 셋의 힘 3
에린 헌터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뉴욕 타임스 1위 베스트셀러 작가 에린 헌터의 전사들 예언의 시작 새로운 예언에 이어 3부 셋의 힘 세 번째 이야기 추방에 대해 만나볼 수 있었어요. 에린 헌터의 고양이 전사들의 극한 생존 판타지 천둥족, 그림자족, 바람족, 강족, 물여울부족 외에도 종족에 속하지 않은 고양이들의 전사들의 규약에 따라 생활하며 지내며 종족간의 갈등과 협력, 훈련병들의 성장과정도 흥미진진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고양이 지도를 통해 종족들의 진영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등장하는 고양이들이 많아 헷갈릴 수 있는데 각 종족별로 등장하는 고양이들에 대해 소개하고 있어 참고해 볼 수 있어요.

"너의 혈육의 혈육, 그 셋의 발에 별의 힘이 깃들 것이다."

천둥족 세 훈련병 제이포, 홀리포, 라이언포의 비밀스러운 예언과 그들의 운명 또한 궁금해지는데요. 전사의 규약을 익히기 위해 열심히 훈련한 훈련병 베리포와 헤이즐포, 마우스포는 목숨을 걸고 종족을 보호하겠다는 맹세를 하고 베리포는 베리노즈, 헤이즐포는 헤이즐테일, 마우스포는 마우스위스커라는  별족의 이름으로 전사의 이름을 받게 되며 한층 성장해 나가요.

수습 치료사 훈련을 받고 있는 눈이 안보이는 제이포는 고대의 고양이들이 자신에게 말을 걸었다는 이야기를 홀리포에게 이야기하는데 홀리포는 형제 제이포가 쓸데없는 일로 자신을 위험에 빠뜨릴까봐 걱정하고 안타까워하네요.

수상한 침입자의 냄새는 과연 누구일지 긴장감이 가득한데 제이포에게 생긴 또 다른 능력 제이포가 평범한 고양이가 아니란걸 알수 있어요. 물여울부족이 도움을 청하게 되고 다른 종족들도 돕기 위해 나서게되며 네 종족이 힘을 모으게 되네요. 제이포의 꿈속에 나타난 것들에 대해 이상하게 생각하며 초조해 하는데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지게 될지 긴장감 가득하네요.

물여울부족을 돕기 위해 산으로 향하게 되는 전사들 세 훈련병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마지막에 제이포는 라이언포와 홀리포에게 해줄 말이란 무엇일지 궁금증을 안기네요.

세 훈련병들의 위대한 여정과 도전을 응원하게 되면서 재미있게 이들의 모험속에 빠져볼 수 있었어요.

 

 

 

"가람어린이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