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클럽 13 - 좀비의 저주 암호 클럽 13
페니 워너 지음, 효고노스케 그림, 윤영 옮김 / 가람어린이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거서 상''앤서니 상' 수상에 빛나는 흥미로운 추리 동화! 암호클럽 시리즈

암호 클럽 멤버 퀸, 루크, 코디, 마리아, ,미카 암호 클럽 멤버들과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모험 가득한 이야기 열 세번째 이야기 좀비의 저주

좀비의 등장만으로도 흥미로운데 뉴올리언스의 축제 현장에서 신나는 보물찾기까지 재미있게 암호도 풀면서 모험속으로 빠져 볼 수 있었어요.

 

루크 할머니의 초대로 암호 클럽은 뉴올리언스로 향하게 되는데 기차로 하는 여행에 모두들 들떠있어요. 할머니가 준 종이에는 다섯 개의 가면 그림과 수기 신호가 있는데 수기신호와 가면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암호 해독표를 꺼내 암호 클럽 멤버들은 함께 풀어보는데 무슨 의미가 담겨있는 건지 재미있게 함께 풀어볼 수 있어요.

단어 찾기 퍼즐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화장실로 향하던 코디는 누군가가 자신을 미행하고 있는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되고 화장실에서 받은 의문의 이모티콘 암호가 적인 냅킨을 받게 되네요.

불안감을 애써 감추는데 핑커턴 경감이 무임승차한 멧을 발견하게 되고 뜻하지 않게 이번 모험은 밉상 멧이 함께 하게 되네요.

암호 클럽과 오랜 앙숙인 멧의 등장만으로도 긴장감과 흥미를 느끼게 해 주며 좀비가 있다고 믿는 멧을 골탕먹이기로 하는 암호 클럽 멤버들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요~

할머니의 고향 뉴올리언스에 도착한 아이들은 할머니의 동생인 이벳 할머니집에서 지내게 되네요. 암호클럽과 멧까지 여섯명이 두팀으로 짝을 이뤄 할머니가 준 단서를 가지고 문제를 풀어나가야해요.

 

<그림암호>

출발할 땐 가면을 쓰고

도착하면 셀카를 찍어라

반드시 셋이 함께 다녀라

할머니들이 너희의 부적이 되어

뒤를 밟을 것이다(p133)

 

공동표지에서 무덤 찾기, 악어가 사는 늪지 투어, 할머니의 실종까지 다양한 모험과 사건의 단서를 찾아나가는 암호클럽 친구들 이들의 활약을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어요. 각 장의 제목은 지문자로 만나볼 수 있고 무전신호와 그림암호, 좀비 암호, 뼈 암호등 신기하고 재미있는 암호들을 풀어보면서 두뇌자극시켜줄 수 있어요.

다음에는 어떤 모험과 새로운 암호들을 만나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탐정 추리소설 암호클럽 시리즈와 함께 신나는 모험속으로 함께 해보면서 암호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가람어린이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