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제31회 시험대비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표교수진 지음 / 에듀윌 / 2020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주변에서도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있고 관심있어 하는데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자격증이지만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기란 쉽지 않다는 걸 느끼게 되면서 교재 선택도 중요하고 시험을 치루기까지의 학습전략도 제대로 세워야 할 것 같아요.

워낙 방대한 양을 공부해야하고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은 낯선 용어에 어려움도 많이 느끼게 되는데 합격자수 1위 에듀윌과 함께 라면 합격을 위한 전략을 제대로 세워서 좋은 성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을것 같아요.

2020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도 10월 31일 토요일에 시행이 되는데 시험보기까지 약 두달정도의 기간이 남아있는데 이론학습과 다양한 기출문제등을 풀어볼 수 있었는데 이번에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파이널 봉투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혀보면 좋겠어요.

 

 

공인중개사 2차 과목으로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의 모의고사 3회분으로 각 시간을 체크해 보면서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요. 문제를 풀고 OMR카드에 마킹을 하니 정말 시험을 치루는것 같은 긴장감이 느껴지면서 집중해서 문제를 풀어보게 되네요. 문제를 풀며 헷갈리는 부분은 계속해서 실수를 하게 되는것 같아요. 문제를 풀면서 어느부분이 취약한지 그 부분에 좀 신경을 써서 핵심이론을 다시한번 들여다 봐야할 것 같아요.

에듀윌 대표 교수진이 만든 봉투 모의고사로 자신의 실력도 점검해 보면서 실전에서도 자신감을 갖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OMR카드에 정답을 마킹하면서 어떻게 해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볼 수 있겠어요.

간혹가다 문제를 다 풀고 한번에 마킹하려면 시간이 부족해서 답을 밀리는 실수를 하게 되는 경우도 있어 자신에게 효율적인 방법을 미리 알고 있어도 좋을것 같아요.

 

파이널 체크로 합격 스피드업!

제31회 시험 파이널 체크리스트도 한눈에 살펴보며 시험일정과 시험방법 및 시험 시행일과 주의사항등도 체크해 볼 수 있는데 시험 직전까지 개정법령 체크를 꼼꼼히 하라고 하네요.

정답 및 해설을 통해 빠르게 정답을 확인해 볼 수 있고 출제교수님의 코멘트까지 유익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오답에 대해 자세한 설명으로 틀린부분에 대해 짚어볼 수 있고 파이널 체크를 통해 이론부분도 다시 익혀볼 수 있어 좋아요. 학습하면서 느끼는거지만 역시나 반복이 너무나 중요한 것 같아요.

 

에듀윌 AI 합격예측 서비스

합격샷 활용방법도 자세히 나와있는데 문제를 다 풀고나서 QR코드를 스캔하면 쉽고 바르게 채점을 할 수 있어 자신의 성적을 바로 확인해 볼 있어요. QR코드 스캔 방법도 친절하게 나와있어 어렵지 않게 활용해 볼 수 있네요.

AI 성적분석으로 나의 점수와 합격예측과 과락여부, 다른 수험생과 비교해서 자신의 수준이 어느정도있지 파악할 수 있고 취약한 과목까지 알 수 있어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복습해 볼 수 있도록 해주네요.

공인중개사 2차 모의고사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파이널 봉투모의고사와 함께하면서 실전처럼 연습하며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면 좋은 성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을것 같아요. 공인중개사 2차 문제집으로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