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제31회 시험대비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표교수진 지음 / 에듀윌 / 2020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이 10월 31일 토요일에 시행이 되는데 얼마남지 않은 시간 파이널 체크를 통해 합격 스피드를 높여줄 수 있겠어요. 공인중개사 1차 문제집으로 에듀윌과 함께 공부해 볼 수 있었는데 아직까지도 학습분량에 대한 부담감이 큰 만큼 마무리를 잘 해서 모의고사를 통해 부족한 부분도 다시 한번 살펴보면서 정리해 보면 좋겠어요. 공인중개사 1차 과목이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으로  에듀윌의 마지막 히든카드 2020에듀윌 공인중개사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3회분으로 최종 점검해 보면 실력을 확인해 보면 좋겠어요. 파이널 봉투모의고사를 받고 개봉하면서 실제 시험을 보는 것 같은 긴장감도 느끼게 되고 시험과 동일한 조건에서 시간을 체크하면서 직접 문제를 풀어보고 답안카드에 작성해보면서 자연스럽게 실전처럼 집중하면서 문제를 풀게 되네요.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파이널 봉투 모의고사 총 3회분과 답안카드, 정답 및 해설까지 알차게 구성되었어요.

정답 및 해설을 열어보면 제31회 시험 파이널 체크리스트를 통해서 시험일정과 시험방법 및 시험문제 출제기준일외에도 시험 주의사항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어 하나씩 다시한번 체크해 볼 수 있었어요. 실전대비 문제해결능력을 키워줄 수 있는 파이널 봉투 모의고사 3회분으로 실전감각을 길러주면서 자신감을 키워나가면 좋을것 같아요.

그동안 학습한 부분에 대해 모의고사를 통해 점검받으면서 오답을 정리해 보고 틀린부분은 다시 반복해서 살펴보며 실수를 확실하게 잡아주면 좋을것 같아요.

 

부동산학개론 문제를 풀어보며 난이도가 어떤지 느껴볼 수 있고 체첨을 통해서 자신이 어느부분 부족한지 파악할 수 있어 좋네요.

반복적으로 학습한다고는 했지만 아직부족한 부분을 느끼게 되고 3회문 모의고사로 부담없이 문제를 풀어보며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접해보며 실전감각을 끌어올려 실수를 줄이고 문제에 집중할 수 있어 좋아요.

OMR 답안카드에 체크해 보면서 연습도 충분히 할 수 있고 1회분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문제까지 다풀어보면서 시간이 여유롭지 못하다는 걸 느끼게 되면서 시간도 잘 체크해서 촉박하지 않게 OMR 답안까지 작성할 수 있도록 잘 조절해야할 것 같아요.

파이널 체크리스트 합격 스피드업

빠른 정답체크와 함께 자세한 해설까지 파이널 체크를 제대로 할 수 있고 틀린부분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이론도 다시한번 살펴보며 익힐 수 있고 AI 합격예측 서비스 합격샷을 활용할 수 있어 OMR 답안 카드를 촬영하면 자동으로 빠르게 채점하고 자신의 성적을 확인해 볼 수 있어 너무 편리하네요. 에듀윌 대표교수진들이 함께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시험대비 파이널 봉투 모의고사로 효과적으로 마무리하면서 시험대비를 알차게 해볼 수 있어 든든하네요.

합격자수 1위 에듀윌의 마지막 히든카드로 마지막 점검을 제대로 해서 시험에 좋은 성과를 기대해 보면 좋겠어요. 수험생들 모두 마지막까지 화이팅!! 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