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한 손에 잡히는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 핵심만 압축한 초압축 핸드북!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한 손에 잡히는
임선정 지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올해 10월 31일 토요일에 치뤄지는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도 이제 세 달도 채 남지 않았어요.

시험대비를 위한 마지막 전략을 제대로 세워 마무리도 잘 해야할 것 같아요.

공인중개사 2차 시험 과목중 하나인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는 2차에서 전략과목이라고 할만큼 이과목에서 어느정도 점수를 확보해야 좀 더 어려운 과목의 점수에 대한 부담을 좀 덜 수 있겠어요.

이번에 만나게 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초압축 핸드북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는 스프링 형식의 한 손에 잡힐 정도로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로 반드시 암기해야할 핵심 키워드와 이론 정리가 잘 압축되어 시험보기전 마무리 학습하면 좋을것 같아요.

 

 

공인중개사 법에서 80%이상 출제가 되고 중개실무보단 비중이 많이 높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출제 Point 한눈에 보기

제 26회~제30회 5개년 기출분석에 따른 중요도 표시와 핵심 포인트가 한눈에 정리되어 분석하는데 도움이 되네요.

평균 합격률이 약 19%라고 하니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이 그만큼 쉽지 않다는 걸 느끼게 되는데 암기해야 할 분량도 많이 암기를 해도 헷갈리거나 까먹는 경우가 많아 공부하면서도 자신감이 떨어질때가 많아 부담을 느낄 수 있는데 전략적인 학습계획이 너무나 중요할 것 같아요. 초압축 핸드북은 암기해야 할 핵심 키워드를 빈칸으로 제시해서 스스로 채워보면서 핵심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암기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이론학습을 제대로 하고 기출 지문 CHECK OX문제를 통해 실전 대비를 완벽하게 해나갈 수 있겠어요.

아직 지문의 내용이 헷갈리는 부분도 많은데 이번 기회에 확실하게 다져주면 좋을것 같아요.

반복학습을 통해서 실수를 줄여주고 종합적으로 이해하면서 법령도 잘 살펴봐야 하겠어요.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 실무 2차 합격의 열쇠는 암기를 통해 점수를 득점해야하는 과목이라고 하는데 쉽고 빠르게 암기 할 수 있도록 잘 정리가 된 초압축 핸드북이라 실전 대비에 많은 도움이 되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겠어요.

휴대하면서 수시로 꺼내보며 복습하기 좋은 2020 한 손에 잡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초압축 핸드북이 있어 든든하게 마무리 해볼 수 있어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