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부동산공시법 기출 OX - 독한합격앱 기출OX 퀴즈 무료 이용, 암기용 셀로판 제공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2020년)
에듀윌 공인중개사기출연구회 지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와 연계해서 학습해 볼 수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2차 부동산공시법으로 복습도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파악해서 정답과 오답을 찾아낼 수 있는 실전 감각을 길러주면 좋을것 같아요.

공인중개사는 공부해야할 분량도 방대하고 어렵고 낯선 용어도 많은데 합격을 위한 전략을 제대로 세워서 효율적으로 학습해 나가야 할 것 같아요. 10개년 기출 지문을 반복적으로 학습하다보면 학습효율도 높이고 자신감도 높여줄 수 있겠어요. 공인중개사 2차 시험 부동산공시법 공인중개사 31회 시험일정도 올해 10월 31일 토요일로 끝까지 지치지 않고 마무리를 제대로 해야할 것 같아요.

 

부동산 공시법은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부동산등기법 2PART로 나뉘어져 있는데 출제의 흐름을 잘

파악하고 중요한 핵심 이론도 제대로 이해하고 있어야 해요. 부동산공시법 족보노트로 핵심 개념을 복습해보고 정리해 볼 수 있고 10개년 기출 지문 OX의 문제를 풀어보며 지문의 내용을 잘 알고 있는지 파악해 볼 수 있고 빠르게 정답을 확인하고 바르게 고친 지문 O 을 통해 올바른 지문은 다시 복습하고 암기용 셀로판으로 핵심 키워드를 가려서 스스로 답을 다시한번 유추해서 머리에서 떠올려 볼 수 있도록 해줘서 기억하는데도 도움이 많이 되네요.

무조건 공부하는것 보다 효율적인 빈출 기출문제와 지문을 파악해서 공부하는것이 좋고 출제비중 또한 잘 파악해서 효율적으로 학습한다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거라 기대해 봅니다. 지문의 내용을 반복해서 학습하다보면 오답의 함정을 피하는 시야도 넓혀줄 수 있고 지문과 관련된 보충설명도 되어있어 함께 살펴보기도 너무 좋아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지막까지 알차게 정리해 볼 수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