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부동산공법 기출 OX - 독한합격앱 기출OX 퀴즈 무료 이용, 암기용 셀로판 제공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2020년)
에듀윌 공인중개사기출연구회 지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주변에 많이 있는데 처음 공부를 시작하기전과 마무리하기까지의 교재 선택도 너무나 중요한것 같아요. 합격자수 최고기록 공식인증한 에듀윌로 효율적으로 학습해보면서 좋은 성과를 기대해 볼 수 있겠어요.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을 살펴보면 연 1회로 2020년 10월 31일 토요일에 진행이 되요. 시간이 여유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벌써 시험이 벌써 코앞으로 다가와 조급한 마음도 들게 되네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부동산 공법을 구매하면 독한 합격앱 기출 OX 퀴즈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암기용 셀로판도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하는데 도움이 되네요.

 

 

 

부동산 공법은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도시개발법,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건축법, 주택법, 농지법 총6PART로 구성되었어요. 처음에는 낯선 법률 용어로 어렵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공부를 하다보면 어느 정도 친숙하게 다가오지만 그래도 법률 종류가 많은것도 있지만 복잡하기도 해서 공부하는게 쉽지 않네요.

먼저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은 비중이 가장 높게 출제 되기 때문에 좀 더 신경써서 봐야할 부분이고 전반적인 체계를 중심으로 용어와 핵심개념을 살펴봐야 할 것 같아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OX 2차 부동산공법 각챕터별 핵심개념정리도 잘 되어있어 살펴보기 좋아요.

도시개발법과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은 절차에 체계를 확실하게 다져주고 나서 세부적인 내용으로 들어가야 좀 더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요. 건축법과 주택법의 원리를 이해하고 암기도 해야하는데 내용의 전체를 다독해서 이해하는게 중요할 것 같아요. 개념과 다양한 종류의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기출 OX를 풀어보며 실력을 다져나가면 좋겠어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2차 기출 OX 부동산 공법으로 쉽고 빠르게 지문의 내용을 이해하면서 시험대비 마무리 하면 좋을것 같아요.

10개년 기출지문 OX 와 바르게 고친 지문 O 한페이지에 수록되어있어 비교해보면서 오답부분을 파악해서 잘못된 부분을 바로 숙지할 수 있어요. 암기용 셀로판을 활용해서 공부할 수 있어 도움이 되고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중요지문은 표시가 되어있어 확실하게 지문의 내용을 이해하는게 중요할 것 같아요. 부동산 공법 취약점을 잘 파악해서 보완할 수 있는 전략을 세워 공인중개사 2차 시험 합격에 한발 다가설 수 있도록 공부해 보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