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기출 OX - 부록 : 독한합격앱 기출OX 퀴즈 무료 이용, 암기용 셀로판 제공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2020년)
에듀윌 공인중개사기출연구회 지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에듀윌 공인중개사 31회 시험일정 10월 31일 토요일날 시행이 되는데 얼마남지 않은 시간 좀 더 효율적으로 시간관리를 해서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잘 해야할 것 같아요.

공인중개사 2차 시험에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법과 공시법, 세법을 보게 되는데 과목마다 고득점을 위한 마지막 전략을 잘 세워야 하겠어요.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는 공인중개사 실무를 위하여 자격증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필수적인 법으로 중개실무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를 제대로 꼼꼼하게 짚어줘야 할 것 같아요.

 

 

합격자 수 최고기록 공식인증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10개년 기출 지문이 수록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OX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를 제대로 마무리 해볼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요.

문제를 풀다보면 헷갈리는 부분이 많아 실수를 하게 되는 경우도 많은데 정답과 오답을 명확히 구분할 수 있도록 기출 지문을 반복해서 살펴보고 기출지문을 확실하게 익히는게 좋을것 같아요.

고득점을 위해서는 공인중개법상 용어의 정확한 암기와 이해가 필요한데 그 부분에 초점을 맞춰 공부하면서 법조문 또한 정확한 학습이 중요하겠어요.

 

 

각 챕터마다 핵심 개념정리가 간략하게 나와있어 내용을 숙지해 보며 이해할 수 있고 10개년 기출 지문 OX문제 풀어보며 헷갈리는 부분은 체크해서 다시한번 봐야할 것 같아요. 틀리는 부분은 계속해서 실수를 하게 되네요.

빨간색  암기 도우미 셀로판으로 가리면 기출지문의 핵심 키워드가 안보이는데 한번 정독하고 다시 가려서 반복해서 암기용 셀로판을 활용해 보면 도움이 많이 되고 기출 지문의 핵심 키워드를 좀 더 쉽게 이해하고 암기할 수 있어요.

중요 지문은 출제확률이 높기때문에 이부분은 다른 지문에 비해 정확히 숙지하는게 좋고 문제를 풀고 나서 다신 반복해서 중요지문을 살펴보면 좋을것 같아요.

합격자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OX 2차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공부를 효율적으로 하면서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고득점을 향해 열심히 달려보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