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 기출 OX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2020년)
에듀윌 공인중개사기출연구회 지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가장 많은 합격자를 만든 책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OX로 민법 및 민사특별법을 마무리하면서 실력을 점검해 보면 좋을것 같아요. 민법총칙, 물권법, 계약법, 민사특별법 총4PART로 구성되어 기출지문의 OX 문제를 풀어보며 정답과 오답을 구분해 볼 수 있는 감각도 키워줄 수 있겠어요.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10월 31일 토요일로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것 같아 마음이 더 조급해지는 것 같아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중 공인중개사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가장 이해하기 힘든 과목으로 법조문과 판례를 이해하는게 쉽지 않아요. 문제를 많이 푸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정확하게 이해를 하고 넘어가야 문제풀이에서도 헷갈려하지 않고 문제를 잘 해결해 나갈 수 있겠어요.

 

민법 역시 공부해야 할 분량이 많은 만큼 회독도 중요한데 한두번해서는 많이 부족하다는걸 느끼고 반복해서 상기해서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을때까지 반복학습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다양한 판례 및 조문등의 내용도 많이 접해보면서 꼼꼼하게 짚어보고 제대로 이해했는지 점검해 보는것도 좋겠어요.

민법 챕터 체계도와 핵심 개념이 잘 되어있어 기존에 공부한 내용을 다시한번 정리해서 공부해 볼 수 있고 10개년 기출지문 OX와 바르게 고친 지문 O이 나란히 배치되어 문제를 풀어보고 바르게 고친 지문의 내용도 비교해 보며 숙지해 나갈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중요문제와 기출 회차도 수록되어 최신 출제 경향도 쉽게 파악할 수 있어요.

 

 

빨간색 암기 도우미 암기용 셀로판을 활용해서 바르게 고친 지문을 셀로판으로 가리면 핵심 키워드가 보이지 않게 되 핵심 키워드가 뭔지 다시한번 상기해서 완벽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어요. 그냥 암기하는것보다 암기용 셀로판을 활용하면 더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 좋아요.

문제를 풀고 헷갈리거나 부족한 부분은 기출 기출지문 워크북을 활용해서 정리해놓고 다시 반복해서 짚어볼 수 있네요. 독한합격앱 딱!풀어주기 독한합격앱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로 바로 스캔해서 활용해줘도 너무나 도움이 많이 되겠어요. 기출지문 OX로 얼마남지 않은 공인중개사 1차 시험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부를 잘 마무리 해서 좋은 성과를 이루기 위해 마지막까지 열공하시길 화이팅!! 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