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부동산학개론 기출 OX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2020년)
에듀윌 공인중개사기출연구회 엮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10월 31일 토요일에 치뤄지게 되는데 시간이 좀 있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몇개월 앞으로 다가왔네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면서 방대한 양에 부담이 많이 되긴 하네요.

부동산학개론은 법과 관련된 과목이 아님에도 계산문제가 있어 고득점을 위해서라도 계산문제를 소홀히 할 수 없네요.

이번에 만나게 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출 OX는 10년 동안의 기출 지문을 OX문제로 풀어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어요. 암기용 셀로판도 활용할 수 있어 암기하는데 도움이 되고 좀 더 수월하게 지문을 숙지할 수 있겠어요.

 

 

부동산학총론, 부동산학각론, 부동산감정평가론

부동산의 특성 챕터 체계도로 간략하게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핵심 이론을 통해 다시한번 이론정리를 해볼 수 있는 족보노트까지 있어 핵심 개념정리를 확실히 할 수 있겠어요.

부동산용어를 완벽하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반복해서 볼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빈출지문을 통해서 헷갈릴 수 있는 지문의 핵심 키워드를 완벽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해줘서 오답의 함정을 피하고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겠어요.

 

 

 

공인중개사 1차 기출문제 10개년 기출 지문 OX문제를 풀어보고 정답을 하단에 정답이 있어 바로 확인해 보고 바르게 고친 지문과 비교해서 살펴볼 수 있고 빨간색 암기용 셀로판으로 바르게 고친 지문 핵심 키워드를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중요지문은 따로 체크가 되어있어 반드시 숙지하고 넘어가는게 좋을것 같아요.

기출지문 OX하단에 기출지문 워크북이 있는데 부족한 부분을 채워보며 스스로 보완해 나갈 수 있도록 구성된 부분도 너무 좋네요.

기출 지문을 완벽하게 정복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지문 OX 1차 부동산학개론으로 공인중개사 시험보기 전 마무리 하기 너무 좋네요. 공인중개사 1차 시험대비 알차게 학습하는데 도움이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