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 실전 싱크로율 100% | 특별제공:AI합격예측서비스, 파이널 부록 최종점검체계도&빈출지문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실전모의고사
이영방.심정욱 지음 / 에듀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코로나19로 혼란스러운 시기를 보내며 공인중개사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다른때 보다도 더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2020. 10. 31에 시행하게 되는데 벌써 몇 달 앞으로 다가왔네요.

이번에 만나게 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을 풀어보며 자신의 실력도 점검해보면서 실전 감각을 길러줄 수 있어 좋네요.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은 부동한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으로 각 시험에 해당하는 과목이 달라요. 특별제공으로 AI 합격예측 서비스 합격샷과 파이널 부록 최종점검 체계도&빈출지문으로 알차게 구성되었어요.

 

최종 마무리에 꼭 필요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책으로 최종점검할 수 있어 좋네요.

체계도를 통해서 방대한 이론을 압축해서 정리되어있어 한눈에 흐름을 이해하기 좋고 빈출 지문을 통해 자주 출제되는 지문의 빈칸을 채워보며 암기해 볼 수 있어요.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는 출제가능성이 높은 문제들을 접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공부를 아무리 열심히 해도 실전에서 긴장해서 실수를 할 수 있고 알던 내용도 기억이 잘 안날 수 있어 실전감각을 기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 같아요.

 

특히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중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민법 과목은 난이도도 높고 고득점을 획득하는데도 어려움이 있는 과목인데 민법을 제대로 잡아서 고득점의 기회를 노리면 좋을것 같아요.

 

 

OMR카드가 제공되는데 문제를 풀면서 소요시간도 체크해보며 실전 감각을 길러줄 수 있고 정답 및 해설의 상단에 QR코드가 있어 바로 스캔해서 활용할 수 있고 AI 자동채점도 빠르게 해볼 수 있어요. 무엇보다 AI 성적 분석을 통해서 다른 수험생들과 비교해 볼 수 있는 데이터까지 확인해 볼 수 있고 영역별로 자신의 취약부분을 확인해서 부족한 부분을 좀 더 신경써서 학습해 볼 수 있도록 해주네요.

1차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에 확실히 대비해 나갈 수 있어 공인중개사 1차 모의고사를 잘 활용해 볼 수 있어 좋네요. 공인중개사 1차 문제집 에듀윌과 함께하면서 최종 마무리 하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